김포공항의 오아시스 | 스타벅스 커피

STARBUCKS COFFEE

2012. 7. 18. 13:51

반응형

2박3일의 대마도여행을 마무리한 후 돌아온 부산.. 부산에서 서울로 이동하기 위해서 김해공항으로 고고씽..

부산김해경전철을 타고 도착한 김해공항 국내선 터미널..


짐 붙이고 바로 비행기 타러 고고씽.. 에어부산은 매시정각 김포로 출발한다는..

계단을 총총 올라가 봅니다..

김포로 가는 에어부산 항공기는 B737-400이었다는..

에어부산 탑승권 인증샷.. ㅋㅋㅋ..

중국 칭다오 매일 운항.. 중국 칭다오여행은 이제 에어부산과 함께 하세요..

커피 마시고 카페인에 취해 쿨쿨~..

역시 비행기가 빠르긴 빠르네요.. 순식간에 김포공항 도착입니다..

김해공항까지 가는게 좀 귀찮아서 그렇지 KTX보다 빠르긴 빠릅니다.. 역시 부산은 에어부산.. ㅡㅡ;;..

김포공항은 자주 들락거리지만 여전히 적응이 힘듭니다.. 좀 촌스러워요..


김포공항 국내선청사 1층의 스타벅스 김포공항1점을 찾았다는..

스타벅스카드를 다행스럽게도 챙겨 왔었네요..

카페 라떼.. 그란데 4,600원..

이때까지만 해도 카페 라떼를 4,600원에 마실 수 있었네요..

암튼 샷추가한 카페 라떼 마구 흡입.. 아~ 이제 좀 정신이 드는듯한 기분..

초콜렛 마카롱.. 2,000원..

성공적인 대마도여행의 마무리를 자축하며 초콜렛 마카롱을 냠냠..

아~ 역시 서울이 좋아요.. ㅋㅋㅋ..


김포공항에선 역시 스타벅스커피.. 외국여행에서 부족했던 카페인을 바로 보충하실 수 있답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