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버거는 오징어링과 함께 | KFC 새우버거세트

QUICK SERVICE

2012. 8. 6. 00:02

반응형


KFC가 땡기신다는 지인분과 함께 습격하게 된 KFC 레이킨스몰점..



나름 오랜만의 KFC가 되겠네요~.. 반갑게 맞아주시는 켄터키 할아버지..


KFC에선 역시 콜라..


무더운 여름에 더더욱 빛을 발하는 콜라..


완전 폭풍 흡입.. ㅡㅡ;;..


새우버거.. 세트 5,700원..


포장을 벗겨보면 수줍게 웅크리고 있는듯한 새우버거가 그 모습을 드러냅니다..


쎄서미번-사우전아일랜드-레터스-새우패티-치즈소스-번의 조합..


예전 새우버거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KFC 새우버거.. 새우패티가 도톰해서 먹을만 해요..


치즈소스(?)가 존재감이 거의 없어서 아쉽지만 따끈해서 나름 맛나게 먹을듯..


KFC 새우버거세트에는 기본적으로 오징어링이 제공된답니다..



오징어링의 동반자.. KFC 허니머스타드..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귀엽네요.. ㅋㅋㅋ..


바삭하게 튀겨진 오징어링을 허니머스터드와 함께 냠냠..


칼로리가 부담되시는 분들은 후렌치후라이 반밖에 안되는 저칼로리(?)의 오징어링을 사이드로 즐겨보시길 권해드리고 싶네요..


KFC가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KOREA 선수 화이팅!!.. 8월15일까지 KFC 핫윙박스(15조각)가만원!!.. 다음엔 핫윙박스 먹어야겠네요.. 올림픽 응원은 역시KFC 치킨과 함께 하시라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