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채식전문점 | 비건뷔페 효소애

DELICIOUS WAY

2012. 8. 12. 23:49

반응형


효소다이어트(?)를 결심하신 지인분을 모시고 찾게 된 건강&채식전문점 효소애..



일산에선 나름 웰빙채식뷔페로 새롭게 각광받고 있다는 효소애.. 새로 생긴 스타벅스 건너편 대양빌딩 2층입니다..



효소애 장항점 영업시간은 런치 12:00~15:00 디너 18:00~21:00.. 20시 이후로는 음식 새로 안만들어요..뷔페 가격은 만원입니다.. 계산은 바로 들어가시면서 캐셔에서 하는 방식.. 



효소에 뷔페의 풍경은 뭐 이렇습니다.. 재료는 구할 수 있는 것들은 대부분 국내산을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듯..샐러드믹스 : 농협하나로클럽, 고추장 : 청정원 뭐 이런 식으로 디테일하게 구입처와 제조사명이 표기되어 있어서 깜놀~..

 


시원한 매실차로 출발.. 



의욕적인 지인분의 첫 접시..



콩불고기.. 진짜 고기처럼 잘 만들었죠??.. ㅋㅋㅋ..



사라다.. 계란이 안들어간 식물성 마요네즈..



풋사과.. 사각사각..



연근강정.. 입에 착착 붙는 맛..


콩까스.. 모양은 돈까스같지만 실제론 콩까스..



매실티 완전 시원하더군요.. 굿~..



두부 브로컬리.. 브로컬리가 조금 단단하긴 했지만..



부추장떡.. 국내산 통밀가루로 만드는 장떡이라는..



사라다.. 사과, 참외, 양배추, 방울토마토, 마카로니, 블랙올리브의 구성..



콩까스.. 콩고기가 어묵스러운 느낌이에요..



버섯 매운탕.. 생각보다 매콤한 풍미..


지인분의 작품~ 연근강정 나물 비빔밥..



나름 먹을만했던 부추장떡.. 계속 흡입하게 되더란..



피넛버터의 곡물빵.. 한조각 먹으니 바로 입안이 텁텁해지는..



낫토 나물 비빔밥.. 지인분께서 또 만들어 오심..



이 사라다 나름 먹을만 하더라구요.. 두유마요네즈는 꽤나 신기한 맛.. ㅋㅋㅋ..



콩불고기.. 역시나 신기한 맛.. ㅋㅋㅋ..



부추장떡 계속 흡입~.. 몇번을 가져다 먹은건지.. ㅋㅋㅋ..



청국장.. 짜지 않아서 좋아요..



지인분의 작품 두부 곤약 비빔국수..



바나나 드레싱의 샐러드.. 샐러드믹스 구성도 버라이어티하고 나쁘지 않네요..



자폭지인분의 마지막 작품.. 두부 비빔국수 II.. 이거 드시고 바로 소화제를 찾으심.. ㅡㅡ;;..



전 매실 아이스티로 마무리.. 별로 먹은 것도 없는거 같은데 배부르다.. ㅋㅋㅋ..



계산도 들어가면서 끝내고 접시치우기도 손님의 몫입니다.. 에코스러움까지 겸비한 채식뷔페란 생각이네요..소재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이용해보셔도 괜찮을듯 싶네요.. 음식 가짓수가 좀 적고 회전이 더딘게 흠이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