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18번지 부대찌개 | 치즈맛 부대찌개 존슨탕

DELICIOUS WAY

2012. 7. 14. 07:00

반응형

부대찌개에 막걸리가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하게 된 신촌 18번지 부대찌개..

18번지 부대찌개는 크리스피크림 신촌점 옆 평양조선옥 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요기가 신촌 18번지라고.. ㅡㅡ;;..

존슨탕.. 2인분 14,000원..

존슨탕은 부대찌개에 치즈가 더해져 부드러운 스프맛을 즐길 수 있는 부대찌개라는.. 치즈가 중요한 것이지요..

오뎅볶음..

깍두기..

단무지..

양파절임..

테이블에서 바로 뽀얀 육수를 더해 존슨탕을 보글보글 끓여주시면 된다는..

이렇게 뚜껑을 덮은 후 끓여 줍니다..

장수 생막걸리.. 4,000원..

역시 부대찌개엔 막걸리..

중간에 뚜껑을 열면 직원분께 혼납니다.. 가만히 기다리셔야 한다는.. ㅋㅋㅋ..

라면사리.. 1,000원..

라면사리 투하 후의 모습이 되겠네요..

소세지, 햄, 쇠고기민찌, 두부, 떡, 마카로니, 양파, 파, 양배추, 김치, 콩통조림, 쫄면사리 그리고 치즈..

공기밥은 리필도 된다고..

사리 투하 후 조금 더 기다린 후 냠냠 하시면 됩니다..

푸짐한 기분이 드는 18번지 부대찌개 존슨탕..

국물에 치즈가 녹아들어가 느끼함이 살아 있네요.. ㅋㅋㅋ..

라면은 꼬들꼬들할 때 냠냠..

그냥 부대찌개보다 국물이 부드러워서 먹기 더 편하네요.. 좀 덜 매운 기분도 들고..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부대찌개 보다는 역시 존슨탕..

매운맛을 치즈가 잡아줘서 마일드한 풍미의 스프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18번지 부대찌개.. 지난번에도 느낀거지만 양이 역시 많네요.. 존슨탕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함 찾아주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