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가슴살 치킨버거 | KFC 징거버거

QUICK SERVICE

2012. 11. 12. 09:59

반응형

KFC를 사랑하시는 지인분과 함께 징거버거 공략을 위해 습격하게 된 KFC 호수공원점..

징거버거 세트.. 6,200원..

KFC에선 역시 코카콜라..

상쾌한 이 순간.. ㅡㅡ;;..

징거버거..

포장을 벗겨 보면.. 통가슴살 필렛이 빵 사이로 이렇게 삐져나와 있다는..

KFC 징거버거는 쎄서미번-마요네즈-레터스-토마토-징거치킨-번의 구성..

KFC 치킨버거를 대표하는 메뉴가 바로 징거버거..

징거버거 행사 때문에 잔뜩 만들어놔서 맛은 그닥이었네요.. ㅠ.ㅠ..

후렌치 후라이..

노릇노릇하게 튀겨진 KFC 후렌치 후라이..

케찹을 찍어 냠냠..

튀기긴 잘 튀겼는데.. 후렌치 후라이도 식어서.. ㅠ.ㅠ..

뭐 운이 안좋았다고 생각해야.. ㅡㅡㅋ..

후렌치 후라이 흡입 완료하고 치킨에 달려 들어 봅니다..

핫 크리스피 치킨.. 1조각 2,200원..

바삭한 튀김옷의 핫 크리스피 치킨..

지인분께서는 빨간 근육살..

저는 하얀 퍽퍽살.. ㅋㅋㅋ..

요즘 KFC가 행사도 끊임없이 하고 해서 자주 방문하게 되는듯 싶다는.. KFC 하이팅..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