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만의 치킨파티 | 파파이스 솔로팩

QUICK SERVICE

2012. 12. 6. 08:31

반응형

직거래때문에 오랜만에 찾게 된 서울역..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가까운 서울스퀘어의 파파이스를 찾았다는..

시체처럼 누워 계신.. 노숙자분들 넘 무섭.. ㅠ.ㅠ.. 어쨋거나 서울스퀘어는 평온한 분위기였단..

뭘 먹을까 하다가 파파이스 솔로팩을 주문하기로.. 파파이스 서울스퀘어점만의 특권 솔로팩!!..

주문한거 기다리는 동안에.. 일단 직거래부터..

정직한 거래, 정직한 맛, 정직한 모양의 아름다운가게 공정무역 초코렛.. ㅡㅡ;;..

하와이여행을 다녀오신 지인분의 오미야게.. 마우나로아 드라이 로스티드 마카다미아.. 짭쪼롬하니 맛있음..

밀크 비스킷.. 1조각 1,200원..

파파이스 비스킷엔 역시 딸기잼~..

파삭하게 구워진 파파이스 비스킷..

비스킷도 역시 파파이스라는 지인분들의 평가..

위키드 세트.. 5,700원..

위키드치킨후렌치와 콘샐러드 콜라로 구성된 세트가 위키드 세트라는..

콘샐러드도 이젠 파파이스.. ㅡㅡ;;..

바로 요거이 위키드치킨후렌치.. 위키드치킨 반 후렌치후라이 반.. 왠지 초딩치킨스럽다며 웃고.. ㅋㅋㅋ..

위키드치킨의 친구 파파이스 어니언크림소스..

패스트푸드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파파이스 후렌치후라이.. 역시 감자는 파파이스~..

위키드치킨은 처음 도전해봤다는.. 아무리 봐도 초등학교 앞에서 파는 콜팝스타일의 치킨.. ㅋㅋㅋ..

이거이 뭐 맛있겠어 싶었는데.. 의외로 맛있네요.. 갈릭맛도 진하고..

위키드치킨과 후렌치후라이 왠지 모르게 중독되는 그런 기분..

파파이스 솔로팩.. 5,900원..

솔로팩은 치킨휠레샌드위치 + 치킨 + 콜라로 구성되는데..

여기 600원 추가하면 후렌치후라이도 먹을 수 있다는.. 그야말로 화려한 솔로들을 위한 특별 패키지인 셈..

치킨휠레 샌드위치..

포장을 벗겨보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바로 만들어줘서 넘 좋았던..

샌드위치는 쎄서미번-스위트칠리-토마토-피클-양상추-치킨휠레-번의 구성..

손으로 쥐어보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역시 바로 튀긴 치킨버거는 맛있네요.. ㅋㅋㅋ..

파파이스 샌드위치를 대표하는 맛~ 치킨휠레샌드위치..

솔로팩에 600원 추가하면 1,700원하는 후렌치후라이를 먹을 수 있다니.. 이거슨 추가 안하면 손해~..

파파이스는 케이준 후렌치 후라이..

케찹을 듬뿍 찍어 냠냠~..

경쟁업체에서 흉내낼 수 없는 파파이스만의 맛~ 케이준스타일 후렌치후라이..

치킨은 마일드하게~..

노릇노릇 예쁘게 튀겨진 파파이스 마일드치킨..

치킨을 집어 들면 뭐 이런 느낌..

치킨도 역시 파파이스.. 그나저나 넘 배부르다.. 욕심이 지나쳤나.. ㅠ.ㅠ..

하지만 디저트를 포기할 수는 없는 노릇.. 지인분께서 KTX로 부산에서 공수해오신 씨앗호떡..

씨앗을 넣다 말은듯한 느낌의 씨앗호떡.. 더욱 작아진 남포동 씨앗호떡.. 작년보다 더 줄어든 크기.. ㅡㅡ;;..

어쨋거나 마가린향으로 충만한 씨앗호떡까지 흡입하니 배가 터질 것만 같은 기분.. 역시 파파이스는 배부르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