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치 브라우니 겟 | KFC 해피 패밀리버켓

QUICK SERVICE

2013. 1. 13. 23:55

반응형

KFC 해피패밀리버켓 행사 마지막 날.. 브라우니 인형을 받기 위해 찾은 KFC 호수공원점..

마지막 날이라서 그런지 역시 다들 해피패밀리버켓 주문하는 분위기였단.. 엄청나게들 사가시더란..

콜라.. 1,600원..

KFC에선 역시 코카콜라..

치킨엔 콜라..

환타.. 1,600원..

눈부신 오렌지빛의 환타 오렌지맛..

초딩입맛의 지인분께서 사랑하시는 환타..

해피 패밀리 버켓.. 13,500원..

해피패밀리버켓은 핫크리스피치킨으로 제공되지만.. 마지막날이라고 점장님께서 특별히 오리지날로 해주심..

세트로 딸려 나오는 스위트 칠리소스.. 전 이거 매워서 못먹는.. 먹었다간 다음날 폭설내림.. ㅡㅡㅋ..

KFC 치킨은 이렇게 버켓으로 즐겨야 제맛이라고 막.. ㅋㅋㅋ..

일단은 포동포동한 드럼스틱부터 공략을..

KFC가 자랑하는 11가지 비밀양념..

오랜만에 오리지널 치킨 뜯으니 더 맛있는 기분도 들고..

지인분께서 가장 좋아하시는 싸이..

전 흰둥이 퍽퍽살들을 주로 공략한단.. ㅋㅋㅋ..

치킨의 꽃~ 닭다리..

한입 베어 물면 기름이 그냥 쭉쭉쭉~..

하루만 지나도 18,900원을 줘야 먹을 수 있는 점보치킨버켓으로 돌변하는 치킨들입니다.. ㅡㅡㅋ..

해피패밀리버켓의 대미는 윙으로 장식해 주고..

오리지널로 즐긴 해피패밀리버켓.. 11가지 비밀양념.. ㅋㅋㅋ..

해피패밀리버켓 5번 먹으면 받을 수 있는 브라우니 인형.. 생각보다 완전 커서 깜놀~..

개콘 안봐서 잘 모르지만 왕관 쓰고 개목걸이도 달고 있고.. 제법 퀄리티가 있는 인형..

연예인병을 앓고 있다는 바로 그 정여사 브라우니인 것이지요.. ㅡㅡㅋ..

콜라컵과의 비교샷.. 완전 커.. ㅋㅋㅋ.. 어쨋거나 치킨 열심히 뜯은 덕분에 브라우니 인형도 받고.. 왠지 보람찼던 KF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