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온 수제도시락 | 호토모토 일산웨스턴돔점

QUICK SERVICE

2013. 5. 4. 23:38

반응형

명품수제도시락 호토모토 한국3호점 일산웨스턴돔점.. 넘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다소 늦게 습격하게 되었네요..웨스턴돔점이라고는 하지만 웨스턴돔에 있는건 아니고 웨돔근처 위치.. 스타벅스 일산동구청점 건너편 죠스떡볶이 옆입니다..

호토모토 일산점에선 고양국제꽃박람회를 기념해서 호토모토 봄나들이 도시락 이벤트가 전개중이었습니다..


고양국제꽃박람회 특수로 인한 매출폭발을 내심 기대하신거 같은데.. 반응은 엄청 싸늘한듯.. 손님이 완전 없음.. ㅠ.ㅠ..

호토모토 일산웨스턴돔점 이벤트.. 5천원이상 구매시 꽃시 무료증정중~.. 이벤트는 5월12일까지입니다..브로셔도 단가 비싼거에요.. 엄청 깔끔하게 잘만든거 같아요.. 하지만 손님이 없다.. ㅡㅡㅋ..

보통의 일본 홋토못토 매장들과는 달리 여유롭습니다.. 테이블석이 있는 카페형 매장.. 인테리어도 나름 세련된 느낌..참고적으로 홋토못토는 도시락업계의 맥도날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본에 매장이 2600개, 연간 3억개가 넘는 도시락을 판다는..

혼케카마도야, 오리진벤토 등도 유명하지만 홋토못토와 상대가 안되는 수준.. 도시락 업계의 거인~ 홋토못토.. 카운터는 일본 홋토못토랑 거의 똑같은 느낌입니다.. 연어스테이크 도시락과 김민태형 도시락 주문했어요..

5천원이상 구매시 받을 수 있는 꽃씨 선물입니다.. 지인분께서 초이스하신 패랭이 꽃씨..

연어 스테이크 도시락.. 5,400원..

샤케벤토입니다.. 메인이 되는건 기름이 좌르르 도는 연어 스테이크..

포동포동한 생선까스.. 타르타르소스와 함께 냠냠하심 댄단..

검은깨가 솔솔 뿌려진 흰쌀밥.. 400원 추가하면 곱배기로 주문가능.. 저렴하네요..

호토모토가 한국 적응을 하려 꽤 노력한듯 싶네요.. 콩나물 반찬이 나와서 깜놀~..

단무지랑 단호박샐러드..

연어스테이크랑 생선까스 아래에는 스파게티랑 무말랭이가 깔려 있습니다..

연어 스테이크가 탱글탱글하고 고소했다는 지인분의 말씀.. 지인분께서 폭풍흡입.. 넘 맛있다고.. ㅋㅋㅋ..


매장에서 바로 먹고 갈꺼라고 그렇게 강조를 했건만.. 뚜껑 덮고 고무줄까지 꼼꼼하게 묶어 주심.. ㅡㅡ;;..호토모토의 도시락에는 홋토못토 냅킨과 나무 젓가락과 플라스틱 숟가락이 함께 제공됩니다..

김민태 형 도시락.. 3,900원..

호토모토의 대표메뉴하면 역시 노리벤토.. 첫방문이라 노리벤 초이스.. 김민태 형 도시락은 토쿠노리타루벤토의 한국버젼..이거이 일본에서는 420엔(4,800원)이지만 한국에선 3,900원에 먹을 수 있으니 완전 이득입니다.. 호토모토 굿!!..

치킨 카라아게.. 닭튀김이에요..

시로미후라이 생선까스입니다.. 새꼬리민태튀김에 타르타르소스를 듬뿍 올려 냠냠..

요건 멘치카츠입니다.. 닭고기랑 돼지고기를 반반씩 섞은 멘치카츠.. 소스를 뿌려서 준다는..

가츠오부시를 올린 단무지.. 무말랭이도 제공됩니다.. 다른건 다 일본이랑 똑같은데 킨피라가 역시 우리나라엔 좀 안맞는 반찬이었던지 매콤한 무말랭이로 변화를 준 모습이네요..

호토모토는 따로 치킨만 팔기도 할 정도로 치킨이 인기가 있다는.. 바삭하게 잘 튀겼네요.. 완전 따끈따끈..

생선까스 캐 무겁~ 들고 있기 좀 힘들었음.. ㅠ.ㅠ.. 타르타르 소스도 충분하고.. 정말 바로 튀기자마자 나온거라 넘 보들거림..

멘치카츠는 생각보다 꽤 쥬시하네요.. 한입 베어 물으니 기름이 그냥 좔좔.. 정말 볼륨감 넘치는 호화로운 한끼.. ㅋㅋㅋ..

반찬들이 올려져 있어서 잘 안보이시겠지만.. 김민태 도시락은 밥 위에 김이 올려져 있어서 김민태입니다.. 김이 매우 중요함..젓가락으로 누르면 바로 김이 잘릴 수 있게 커팅되어 있고.. 김 밑엔 가츠오부시가 깔려 있어 와테이스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단..

호토모토는 밥도 맛있어요.. 도시락은 역시 밥이 제일 중요한데 호토모토는 코시히카리를 바로 도정해서 쓴다고 함..일본보다 퀄리티가 더 뛰어난거 같아요.. 먹어보고 깜놀했음.. 김민태형 가격대비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ㅋㅋㅋ..


카페형 매장답게 물컵정도는 제공해줘도 좋을듯 한데.. 봉투컵은 좀 아닌듯.. 은행도 아닌데 말이죠.. 그게 좀 아쉽.. 암튼 호토모토 이 정도 퀄리티만 계속 유지해주면 좋겠음.. SMART MADE, DELICIOUS BOX~ HOTTO MOTT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