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돈 2천원 착한 수타짜장면 | 중화요리 수타천국 수타짜장

DELICIOUS WAY

2013. 8. 21. 14:00

반응형

짜장면 흡입을 희망하시는 지인분을 모시고 오랜만에 찾은 수타천국.. 수타짜장 2천원이라고 해서 방문했네요..

수타천국 수타짜장 해물짬뽕.. 다소 인적이 드문 일산 중산동에 위치하고 있다는.. 샤브향 2층..


입구엔 뭐 이런 화분이 있고.. 킁..

중화요리 수타천국..

새빨간 조명과 요상스런 벽지가 반겨주었던 수타천국..

수타천국 초특가 할인이벤트.. 수타맛짜장 2천원, 1인탕수육 4천원, 해물간짜장 5천원.. 싸다!!..

시원한 물로 일단 출발..

단무지..

양파..

짜샤이..

1인 탕수육.. 4,000원..

탕수육 딱 맛만 보고 싶을 때 주문하면 정말 좋은 1인 탕수육.. ㅋㅋㅋ..

혼자 먹기 딱 좋은 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세어 보니 8개였다며.. ㅋㅋㅋ..

한조각 집어 올리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다는..

여긴 미니탕수육도 있고 1인탕수육도 있고 정말 탕수육을 부담없이 주문할 수 있다는..


맛짜장.. 2,000원..

원래는 천연춘장의 웰빙짜장만 했었는데.. 일반짜장면인 맛짜장이 추가된 모양입니다..

이건 캬라멜색소 첨가 MSG 첨가된 맛짜장.. 웰빙짜장이 싱겁다고 느껴지시는 분들을 위한 메뉴라고..

이곳 수타천국은 수타면만을 사용하는게 특징.. 면 굵기가 정말 일정하지 않음..

비교하려고 웰빙짜장 하나 맛짜장 하나 주문했는데 확연히 맛짜장 쪽이 색이 짙네요..

어쨋거나 수타천국 수타면 오랜만인데.. 정말 옛날 느낌도 나고.. ㅋㅋㅋ..

짜장면 2천원은 정말 캐축복스러운듯.. 이렇게 팔고도 남나 살짝 걱정될 정도.. ㅠ.ㅠ..

웰빙짜장.. 2,000원..

오리지날 천연춘장을 사용하는 웰빙짜장입니다.. 이곳 수타천국의 대표메뉴..

캬라멜 색소를 쓴 짜장면과는 색이 많이 다릅니다.. 웰빙짜장 쪽이 어중간하고 안예쁘달까.. ㅋㅋㅋ..

기존 짜장면들과는 달리 단맛과 짠맛이 절제된 기분이고 맛이 강하지 않다는..

내츄럴한 짜장면의 맛이란 이런 것일까나.. 면도 수타면이고 정말 웰빙스러운..

2천원에 즐기는 수타짜장면,, 정말 착한 짜장면집 일산 수타천국.. 할인행사 9월17일까지라고 하니 다들 방문해보시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