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하버뷰 침사추이 호텔 | 호텔 파노라마 바이 롬버스

T/VIVA HONGKONG

2013. 9. 29. 20:30

반응형

홍콩공항에서 AEL타고 카오룽역에 도착해 침사추이 호텔로 이동.. 원래 계획은 카오룽역에서 215X 버스를 탈 예정이었으나..
제 캐리어가 크고 해서 버스타는게 약간 민폐스럽더란.. 그래서 택시타고 편안하게 호텔 파노라마로 향했단.. 택시비는 50불..

근데 택시기사님께서 호텔파노라마바이롬버스를 모르시더란.. 그 문제는 익스피디아앱의 지도를 보여드려 간단하게 해결..
호텔 파노라마 바이 롬버스는 침사추이 K11 옆에 있단.. 약간 골목이긴 한데 나쁘지 않은 위치.. 보시다시피 크고 높은 호텔.. 


택시에서 내리면 바로 호텔 직원분이 나오셔서 짐내리는거 도와주심.. 호텔 들어서면 G층이구요.. 한층 올라가야 1층 로비..

호텔 파노라마 바이 롬버스 리셉션의 모습.. 호텔은 익스피디아에서 예약했구요.. 이름 말하니 간단히 체크인 가능했단..
체크아웃은 12시까지고 체크인은 2시부터인데요.. 2시전이라 다소 미묘했는데 눈치있게 체크인 바로 도와주시고 굿~..

전 이그제큐티브 클럽 하버뷰로 예약했습니다.. 클럽룸은 직원분이 같이 엘리베이터 타고 방까지 안내 도와주신다는..
7-15층 실버, 16-22층 골드, 23-30층 클럽, 31층부터가 이그제큐티브 클럽.. 31층부터는 전용엘리베이터 불릿리프트 이용가능..

제 방은 33층 3313호실.. 일찍 체크인해서인지 좋은방 주셨네요.. 코너룸 럭키~.. 복도도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 있고 굿~..

HOTEL PANORAMA BY RHOMBUS.. 호텔 파노라마 바이 롬버스의 카드키..

호텔 파노리마 이규제큐티브 클럽의 경우 전체가 금연이라고 하네요.. 맑은 공기가 보장된 환경으로 보시면 될듯..
흡연을 원하시면 40층의 스카이가든을 이용하시면 된다는 설명.. 암튼 전 덕분에 40층 엄청 들락날락 했단.. ㅡㅡㅋ..

짜잔~ HOTEL PANORAMA BY RHOMBUS.. EXECUTIVE CLUB HARBOUR VIEW의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본거랑 똑같았음..

도어쪽은 이런 느낌입니다.. 큼직한 사진이 하나 걸려 있음.. 단순한 네모방이 아니라 뽀죡뾰족 다이아몬드형 룸입니다..

방에 들어서자마자 가장 먼저 확인한건 객실뷰입니다.. 홍콩 호텔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건 역시 뷰일 수 밖에 없지요..

어느 객실이나 두방향 뷰를 즐길 수 있는 구조.. 역시 33층다운 깔끔한 하버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날씨가 다소 아쉽지만..

창쪽에서 바라본 객실의 느낌은 뭐 이렇습니다.. 오픈한지 5년정도밖에 안된 새 호텔이라 전체적으로 굉장히 깨끗합니다..

그야말로 광활한 느낌의 베드.. 혼자 뒹구르르 했던 넓은 침대.. 시트 상태도 완벽하고 베게도 좋은거라 잠 진짜 잘왔던.. ㅡㅡ;;..

침대 왼편에는 뭐 이런 것들이 있습니다.. 리모컨이랑 알람시계, 메모패드 그리고 전화기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침대 오른편엔 방온도랑 조명을 조절할 수 있는 컨트롤 패드가 있습니다.. 아래쪽에 콘센트 있어서 휴대폰 여기 올려 놓고 충전..

롬버스 오리지날 생수가 두병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모습이 되겠네요.. 생수 패키지 디자인도 예쁘고.. ㅋㅋㅋ..

다시 한번 바라본 객실 전체적인 모습이 되겠습니다.. 침대랑 데스크 사이의 공간이 여유가 없어 다소 아쉬운 느낌이긴 하네요..

벽걸이형 JVC 42인치 LED TV가 있습니다.. 한번 켜봤는데 TV는 완전 최신형인데 방송화질이 그에 따라주질 못하더란..

좋은 호텔이다 보니 나름 룸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고.. 내일 조식도 왠지 기대되는 기분..

웰컴 과일세트입니다.. 드래곤후르츠, 키위, 사과, 오렌지 4종의 구성이에요.. 요거이 리필도 됩니다.. ㅡㅡ;;..

용과의 양이 매우 빵빵해서 혼자 다 못먹어요.. 그러고 보니 사과랑 키위는 손도 못댔단.. ㅡㅡㅋ..

매일 제공되는 신문도 있답니다.. 사우스 차이나 모닝 포스트가 매일 아침 배달된단..

롬버스에서 주는 선물입니다.. 이름이 새겨진 배스타올 2종세트와 다람쥐 인형.. 그리고 이름이 써있는 카드..

앨리슨 유님께서 직접 원더풀한 스테이가 되시라며 메시지를 남겨주셨단..

이 인형선물 넘 기쁘네요.. 롬버스 오리지날 다람쥐인형.. 뱀옷을 입고 있는 정말 깜찍스런 다람쥐..


홍콩은 이렇게 생긴 삼발이 플러그 사용하는지라.. 멀티플러그는 하나 챙겨오시는게 정신적인 건강에 이롭습니다..

계속해서 점검을 이어가 봅니다.. 윗쪽에 커피잔이랑 물잔이랑 있고.. 아래엔 전기주전자가 자리하고 있음..

서랍 열어보면 뭐 이렇네요.. 엄청 푸짐해요.. 티백이랑 커피랑 있는데.. 커피가 인스턴트라 살짝 아쉬웠던..

안이 다 보이는 웰웨이 미니바 냉장고가 되겠습니다..

칼스버그, 하이네켄, 칭다오, 아사히 등등의 맥주와 페리에, 에비앙이 자리하고 있고..

레드불과 코카콜라, 쥬스 그리고 에비앙이 또 있고 하네요.. 정말 빵빵하게 채워져 있습니다..
호텔 코앞에 써클K가 있어서 바로 이용하시면 되니까 미니바에 없는 음료가 있더라도 크게 불편하시진 않으실듯..

다음은 욕실점검의 시간입니다.. 욕실도 시원스런 개방형으로 하버뷰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게 특징..

왠지 귀여운 느낌이었던 변기.. 비데는 아쉽게도 없었네요..

네모난 세면대.. 왼쪽에 핸드타올있고 비누랑 바디로션이 자리하고 있는 모습 확인하실 수 있네요..

욕실에도 롬버스 오리지날 생수가 두병 제공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물은 절대 부족할 일이 없었네요..

벽쪽엔 헤어드라이어랑 거울도 있고 합니다..

여긴 뭐 아무것도 가져오실 필요가 없겠네요.. 샤워캡, 면봉, 화장솜까지 완벽하게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환상적인 어메니티.. 크랩트리&에블린 알로에베라 라인을 제공하고 있어요.. 여행기간 욕실에서 사용하시는 것과는 별개로..
기념품으로 어메니티 꼭 챙겨 가시라고.. 이렇게 완벽하게 선물포장된 어메니티 풀세트도 따로 준비해주고 완전 훈훈함.. ㅋㅋㅋ..

욕조는 발을 쭉 뻗을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입욕제는 준비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빅토리아 하버뷰를 즐기시면서 입욕을 할 수 있는 사치를 누릴 수 있는 욕조이기 때문이지요..

구석에 보시면 체중계도 있고.. 틈틈히 집사님께서 방문해주시어 수건도 바로바로 알아서 교체를 해줘서 좋았네요..

옷장도 열어보기로 합니다.. 옷장안에 금고 자리하고 있구요.. 다리미 풀세트 제공됩니다..

배스로브 엄청 두툼하고 폭신폭신해요..

슬리퍼도 고급이네요.. 도톰하고 포근했던..

아쉬운건 쇼파가 다소 거칠었던 거랑 테이블이 없단거 정도였네요..

홍콩은 야경이 진리.. 밤이 되니 한층 화려해진 객실뷰.. 완차이 센트럴플라자랑 컨벤션센터가 정면에 딱.. 

비도 오고 꽤 많이 우중충했던 날씨였는데.. 밤이 되서 깜깜해지니 뷰가 훨씬 보기가 좋네요.. 역시 홍콩은 야경..


홍콩 대표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시계탑과 스타의거리가 자리한 해변도 10분안에 당도할 수 있는 호텔 파노라마입니다..
지하철 침사추이역 N1출구에서 30초면 호텔.. 제니 베이커리 침사추이점도 호텔이랑 완전 가까워서 특히 좋았다는.. ㅋㅋㅋ..

침사추이라 몸이 편하구요.. 호텔 파노라마라는 이름답게 빅토리아 하버뷰를 정말 만끽할 수 있어서 좋았던 호텔입니다..
홍콩 호텔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권해드릴만한 곳이라는.. HOTEL PANORAMA BY RHOMBUS → http://bit.ly/195Dw3f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