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면세점 필수아이템 | 로이즈 포테이토칩 초콜릿 오리지날

SOUVENIR HUNTER

2014. 11. 21. 19:00

반응형

 

가고시마공항 국제선터미널이 다소 취약한 관계로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의외로 로이즈는 있더군요.. 로이즈의 인기 실감..

 

 

ロイズ ポテトチップチョコレートオリジナル.. 로이즈 포테이토칩 초콜릿 오리지날.. 가고시마공항면세점 700엔(7,000원)..

 

 

지난번에 말씀드렸듯이 엔저로 인한 생산단가 상승으로 700엔으로 가격이 올랐습니다.. 금색띠를 잡아당기면 쉽게 오픈가능..

 

 

ROYCE' POTATOCHIP CHOCOLATE ORIGINAL.. 프로마쥬블랑 맛이 제일 맛있는데 가고시마공항엔 오리지날뿐이었단.. ㅠ.ㅠ..

 

 

원재료 : 감자, 식물성유지, 식염, 설탕, 코코아버터, 카카오매스, 전지분유, 유화제, 향료.. 내용량 : 190G..

 

 

생감자를 그대로 슬라이스해서 사용하고 있어 모양이나 크기가 제각각일 수 있다는 안내가 되겠습니다..

 

 

박스를 오픈해보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당연한 것이겠지만서도 안쪽에 비닐 포장이 한번 더 되어 있다는..

 



 

로이즈 포테이토칩 초콜릿 오리지날.. 화살표 부분을 찢어내면 됩니다..

 

 

댤콤하고 부드러운 로이즈 밀크 초콜릿과 짭쪼롬하게 소금을 입혀 튀겨낸 감자칩의 만남..

 

 

품질유지기한이 1개월인 제품으로 구입후 가급적 최우선적으로 먹어주시는게 좋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는 로이즈 포테이토칩 초콜릿.. 역시 감자칩과 초콜릿의 조합은 옳은 것입니다..

 

 

매우 아름다운 조합이기 때문에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초콜릿은 한쪽면에만 발라져 있다는.. 그나저나 크링클컷 감자칩 자체의 퀄리티도 높은 로이즈.. 

 

 

설탕이랑 소금이 모두 잔뜩 들어가 있기 때문에 참 맛있습니다.. 건강따위 생각 안하고 그냥 막 먹으면 행복하다는..

 

 

포테이토칩의 최강자는 로이즈임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던 시간.. 너무 맛있어서 멈출 수가 없었네요.. ㅡㅡ;;..

 

 

일본 가시면 면세점에서 반드시 공략하셔야 할 아이템이 아닐까 싶네요.. 우리나라에서 구입하면 18,000원이니까 꽤 짭짤하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