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 추천 핸드크림 | 허바신 우타카밀 글리세린 핸드크림

BEAUTIFUL WORLD

2014. 11. 22. 08:00

반응형

 

승무원들의 기내 필수품으로 입소문 난 승무원 추천 핸드크림이라고 주장하는 허바신 우타카밀 핸드크림..

 

 

HERBACIN WUTA KAMILLE GLYCERINE HANDCREAM.. 허바신 우타카밀 글리세린 핸드크림 20ML.. 3,900원..

 

 

면세점에서 허바신 제품을 구입했더니 딸려온 사은품인데.. 판매를 하고 있는 제품이었네요.. 용량이 작아서 샘플인줄 알았단.. 

 

 

성분 : 정제수, 글리세린, 디메치콘, 세티아릴알코올, 하이드로제네이드팜글리세라이드, 에칠헥실팔미테이트, 캐모마일꽃,

 

프로필렌글라이콜, 소듐세테아릴설페이트, 페녹시에탄올, 퍼퓸, 벤질실리실레이트, 쿠마린, 헥실신남알, 리모넨..

 

 

MADE IN GERMANY.. 독일제입니다..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들이 독일제 화장품 중에 의외로 많은듯 싶은..

 



 

원형의 틴케스에 든 허바신 우타카밀 핸드크림이라는.. 같은 가격의 튜브형 제품도 있는데 틴 케이스가 전 더 맘에 드네요..

 

 

휴대용으로 써볼까 했지만.. 케이스가 열면 그냥 열리는 구조라 쏟아질 우려가 있어서 어쩔 수 없이 데스크용으로 사용하기로 했단..

 

 

허바신 핸드크림을 오픈하면 이런 느낌이네요.. 꽉찬 느낌의 틴 케이스는 역시 기분이 좋은..

 

 

텍스춰는 뭐 이런 느낌이네요.. 액체라기 보다는 고체에 가까운 느낌이랄까.. 찐득하니 농축된 기분의 핸드크림이네요..

 

 

피부보호와 진정효과에 탁월한 카모마일 꽃 추출물이 함유되었다고 하는데.. 흡수도 빠르고 피부보호도 확실하긴 한듯..

 

 

승무원 핸드크림의 양대산맥인 카밀과 허바신 둘다 써봤는데.. 품질은 허바신쪽이 조금 더 낫지 않나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