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라이트업 레인보우브릿지 | 오다이바 해변공원 야경

T/RALALA TOKYO

2015. 4. 4. 15:01

반응형

 

이번 랄랄라도쿄 여행은 오다이바여행이라고 봐도 될만큼 오다이바 에리어의 비중이 정말 컸습니다..

 

 

아쿠아시티 오다이바에서 쇼핑하고 다시 나와.. 자유의여신상이 자리하고 있는 오다이바 해변공원으로 향했네요.. 

 

 

매직아워여서 쇼핑하다 말고 일부러 나온거라는.. 자유의여신상 뒷배경이 붉게 물들고 있네요..

 

 

오다이바 해변공원 산책로를 따라서 오다이바 산책.. 산책로에선 이렇게 자유의 여신상을 올려다 볼 수도 있고..

 

 

그야말로 해변으로 바로 나가보실 수 있습니다.. 오다이바는 인공섬이라 해변이라고 해도 자연스런 그런 해변은 아니지만..

 

 

오다이바 카이힌코엔에서 바라본 아쿠아시티 오다이바와 후지테레비 그리고 자유의여신상..

 

 

도쿄만이 붉게 물들어가고 있는 모습이 되겠습니다.. 이제 레인보우브릿지에 불만 들어오면 되겠네요..

 

 

도쿄만의 스카이라인.. 아직 불들은 안켜진 상태였네요..

 

 

레인보우브릿지 라이트업이 시작된 모양입니다.. 점차적으로 밝아지고 있는 레인보우브릿지의 모습..

 

 

도쿄의 노을과 함께 오다이바 해변공원에서 레인보우브릿지를 감상하는 시간입니다..

 

 

해변공원은 외국인들이 점령.. 다양한 나라에서 방문한 관광객들로 붐비고 있었던 공원..

 

 

해변공원이 많이 어두워졌습니다.. 레인보우브릿지가 점차적으로 선명한 무지개색을 뽐내고 있네요.. 

 

 

도쿄의 석양.. 의외로 멋집니다.. 붉은 노을과 함께 담아본 도쿄의 상징 레인보우브릿지..

 

 

빨주노초파남보.. 자칫 촌스러울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 라이트업 구성이지만.. 요거이 의외로 예쁩니다.. 

 

 


도쿄타워가 다리에 가려 조금 잘 안보이긴 하지만.. 어쨋거나 오다이바 해변공원이 도쿄야경의 명소임은 분명한듯..

 

 

오렌지색과 보라색으로 물들어가고 있는 도쿄의 하늘.. 오늘 날씨가 좋더라니 이런 축복스런 풍경도 보고 좋네요..

 

 

그냥 저도 모르게 셔터를 계속 누르게 됩니다.. 둥둥 떠다니는 도쿄 베이 크루즈의 모습도 보실 수 있구요..

 

 

오다이바 해변공원의 당연한 풍경.. 공원에 오시면 누구나 감상하실 수 있는 도쿄야경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레인보우브릿지의 무지개빛이 더욱 선명하고 진하게 변하네요.. 

 

 

빨주노초파남보.. 일곱빛깔로 물든 레인보우브릿지.. 역시 도쿄의 랜드마크이지 않나 하는 생각이네요..

 

 

그냥 흰색으로 빛나는 레인보우 브릿지도 멋있지만.. 이렇게 무지개 라이트업을 해주니 더 특별해 보이죠..

 

 

스페셜 라이트업 기간에 방문해서 럭키했네요.. 이제 슬슬 다시 오다이바 쇼핑의 세계로 빠져들 시간이네요.. 철수..

 

 

철수하는동안에도 계속 뒤를 돌아보게 하는 매력이 있는 레인보우 브릿지였습니다..

 

 

스페셜 라이트업 중인 레인보우브릿지와 함께 자유의여신상도 담아보고..

 

 

역시 스페셜라이트업 중인 도쿄타워와 함께 레인보우브릿지도 담아봅니다.. 도쿄야경 생각보다 넘 멋진..

 

 

ODAIBA SEASIDE PARK에서 감상하는 예쁜 도쿄야경.. 일몰 전후로 방문하시면 정말 좋습니다..

 

 

밤이 되니 더 멋있어지는 기분이었던 자유의 여신상.. 라이트업하니 더 커보이는 느낌도 들고.. ㅋㅋㅋ..

 

 

멋진 야경을 만끽할 수 있었던.. 오다이바 해변공원 산책이었네요.. 쇼핑하다가 해질때쯤 나오셔서 저처럼 사진 신나게 찍으심 된다는.. 

 

 

이제 다이바시티 도쿄플라자로~.. 오다이바 저녁스케쥴에 해변공원을 살짝 끼워넣어 보시는걸 어쨋거나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