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리의 감자 오카키 | 홋카이도 한정 쟈가이모 코로코로

SOUVENIR HUNTER

2016. 2. 26. 15:07

반응형

 

그렇지 않아도 추운 겨울에 굳이 눈이 많이 오는 일본 홋카이도를 다녀오신 지인분께서 안겨주신 오미야게.. 호리 쟈가이모 코로코로..  

 

 

HORI じゃがいもコロコロ 塩味.. 호리 쟈가이모 코로코로 소금맛.. 신치토세공항면세점 380엔(3,800원)..

 


 

오카키는 떡을 잘게 짤라 구운 과자를 말하구요.. 우리나라 쌀과자 비스꾸리한 질감입니다.. 이 제품은 홋카이도 감자를 거기에 더한 제품이 되겠고..

 

 

홋카이도산 감자만을 사용하고 있는 쟈가이모 코로코로.. 과자 부스러기가 많이 생길 수 밖에 없어 선물용으론 조금 부적합하지 않나 싶지만 어쨋든..

 

 

원재료 : 찹쌀, 식물성유지, 미강유, 감자, 아니네, 아니네맛시즈닝파우더, 분말식초, 생강분말, 소스파우더, 효모추출물분말, 다시다, 소금, 향료, 조미료, 감미료..

 

 


패키지 사이즈 세로 27.5cm * 가로 6.5cm * 높이 6.5cm.. 유통기한은 6주로 짧진 않지만 방심해선 안될듯.. 170g으로 꽤 중량감이 있습니다..

 

 

제품 뒷면 화살표가 표시된 곳으로 개봉을 하시면 깔끔하다고 하는데.. 예쁘게 뜯어지는 제품은 아닌듯..

 

 

안쪽엔 이렇게 쟈가이모 오카키가 들어 있습니다.. 질감은 우리나라 쌀로별 비스꾸리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말린 다시마도 간간히 들어 있음.. 오키 특유의 쫀득한 기분이 있습니다.. 감자맛이 더 강했으면 좋겠는데. 찹쌀에 밀리는 인상이네요...

 


 

소금은 홋카이도산만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런 류의 과자는 일본 제품이 훨씬 더 짜다고 느끼실듯.. 제대로 짭쪼롬합니다..

 

 

호리하면 유바리메론 퓨어젤리가 가장 유명하지만.. 쟈가이모 코로코로도 먹을만 하지 않나 싶네요.. 홋카이도스럽기도 하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