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식물성 샴푸 | 랑팔라투르 제네비에브 파투 샴푸잉 허니서클

BEAUTIFUL WORLD

2016. 7. 16. 20:03

반응형


오키나와를 다녀오신 지인분께 부탁한 랑팔라투르 샴푸가 드디어 도착했다는.. 너무나도 궁금했던 제품이라 바로 사용해봤다는..



LAMPAL LATOUR.. SHAMPOOING HONEY SUCKLES.. 랑팔라투르 샴푸잉 허니서클.. 15,000원..




랑팔라투르 제품 중에서 전부터 써보고 싶었던 제품이라는.. 제가 구입한건 기본인 250ml 제품.. 대용량인 1L 제품도 있습니다..




벌꿀, 100% 식물성분, PH중성, 노색소, 노파라벤, 생분해성.. 계면활성제와 실리콘도 들어가지 않은 착한 샴푸.. 중지성 두피용.. 



성분 : 물, 소튬C10-16파레스-2설페이트, PEG-4라프씨드아마이드, 데실글루코사이드, 소듐라우레스-11카르복실레이트, 퍼튬, 멜,


소듐클로라이드, 프로필렌글리콜, 리모넨, 헥실신남알, 소듐콘세스-30설페이트, 벤질알코올, 글리콜디스테아레이트, 리날룰, 


코카마이드MEA, 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 메칠이소치아졸리논.. MADE IN FRANCE.. 



방부제 충분히 들어 있으니 조급하게 쓰실 필요없음..  꿀이 부드러운 모발로 가꿔주고 두피보호 및 자연색 회복을 돕는다고



샴푸지만 전신용으로 사용하셔도 큰 무리가 없다고 써있네요.. 클래식한 허니서클향의 샴푸.. 랑팔라투르답네요.. 



노색소에 완전투명한 묽은 질감.. 생각보다 훨씬 좋네요 이 샴푸.. 계면활성제를 안넣었다는데 거품이 풍풍 잘나서 깜놀..



역시 랑팔라투르.. 진작 왜 제네비에브 파투를 만나지 않았을까 하는 후회가 밀려들 정도로 만족스러운 샴푸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