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후인 과자공방 | 아라모드 고에몬 반숙 치즈케익

ENJOY KYUSHU

2016. 10. 21. 23:29

반응형


스누피챠야에서 다시 계속되는 유노츠보카이도 산책.. 유후인 너무 덥네요.. 서울보다 더 더운듯.. 피서는 확실한 실패로 결론..



YUFUIN ZAKKAYA.. 유후인 작카야.. 잡화점은 언제 들러도 좋은.. 정말 하나도 쓸데 없는데 사고 싶단 말이죠..




여긴 딱 들어가보고 싶게 생겨서 사람들이 자동적으로 빨려 들어감.. 근데 온실효과 완전 죽이더군요.. 무서브~..



유후인노네코야시키와 함께 유후인 펫샵의 양대산맥인 유후인노이누야시키.. 딱 눈에 띄어요..



이누야시키에서 우리 백설이 간식이라도 사고 싶었는데.. 백설이가 집을 나가서 아직 돌아오질 않네요.. ㅠ.ㅠ..



유후인 킨쇼카라아게.. 넘나도 더워서 뜨거운 음식은 아무래도 멀리하게 되는듯.. 겨울에 오면 먹어보고 싶은 카라아게..



アラモード五衛門.. A LA MODE GOEMON.. 아라모드 고에몬.. 영업시간 : 08:30~17:00.. 주소 : 大分県由布市湯布院町大字川上1526-1..



당산의 넘버원이 되고 싶어요.. EXCELLENT SWEETS GOEMON CHEESE TART.. 



유후인 고에몬은 과자창고 고에몬, 아라모드 고에몬, 쉐 고에몬, 과자공방 고에몬을 전개하고 있다는.. 제가 방문한 곳은 아라모드..



고에몬 인기 NO.1 반숙 치즈케익.. 조각케익은 310엔 홀케익은 1,500엔이라고 하네요..



반숙 치즈케익과 치즈타르트 외에도 나메라카푸딩도 있고 취급하는 제품들이 다양합니다.. 다 먹어보고 싶은 기분.. 




고에몬 매장안쪽에서 풍겨오는 달콤한 치즈케익 냄새가 정말 근사합니다.. 유후인 생크림 롤케익도 맛나 보이네요..



매장 안쪽엔 더 많은 제품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유후인 고에몬 오리지날 프리미엄 스위츠들..



고에몬 스위츠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케익세트가 500엔이란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다는..



半熟チーズケーキセット.. 한쥬쿠 치즈케익 세트.. 500엔(5,500원)..



고에몬 대표 스위츠인 반숙 치즈케익과 아이스 커피의 조합으로 주문했다는.. 매장 옆 테라스석에서 드실 수 있단..



평소대로라면 걍 드립커피로 했을텐데.. 날씨가 너무 덥다보니 어쩔 수 없습니다.. 아이스커피가 정답.. ㅡㅡ;;..



살짝 덥덥한 감이 없지 않았으나 진하게 잘 내렸네요.. 커피가 의외로 맘에 드는..



반숙치즈케익이 너무 부드럽다보니 모양이 많이 망가져서 조금 아쉽네요.. 먹음직스럽게 사진이 나올 수가 없음..  



수플레계 치즈케익인데 생각대로 맛있네요.. 기대했던 그대로의 맛.. 촉촉하고 포근한 텍스춰가 이 치즈케익의 특징인듯.. 



그냥 막 쑥쑥 들어가네요.. 한판이라도 먹을 수 있을 것만 같은 기분.. 치즈 타르트도 먹고 싶고.. 먹을수록 욕심이 드는..



가볍게 케익과 함께 커피를 흡입할 수 있는 아라모드 고에몬.. 혼잡스런 유노츠보거리에서 작은 휴식을 선사하는 스위츠 카페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