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풍 스누피카페 | 유후인 스누피챠야 맛챠소프트크림

ENJOY KYUSHU

2016. 10. 19. 11:39

반응형


유후인 유후미도리 유노츠보카이도 산책을 계속 이어가 봤다는.. 그나저나 오늘도 너무 덥네요.. 피서 왔다가 제대로 더위 쳐묵..



NIPPON CHA CHA CHA.. 여기 뭐지.. 국뽕샵인가.. 왠지 웃긴.. ㅋㅋㅋ..




역시 유후인의 주말은 좋지 않네요.. 사람이 느므 많다는..



오잉 여기도 하치미츠이리 소프트크림 있네요.. 여기도 왠지 도전해 보고 싶은 기분이..



CHEESE FACTORY YUFUIN.. 치즈 만쥬 구입은 유후인 치즈공방에서..



고마전문점 고마후쿠도.. 여기도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깨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공략해야 할 곳이라는..



당신의 넘버원이 되고 싶어요.. 아라모드 고에몬 치즈타르트.. 여기서 풍겨오는 치즈케익 냄새가 꽤 근사함..



카페 베르 에포크.. 여기도 왠지 끌렸던 곳이네요.. 호기심을 자극하는 카페들이 정말 많은 유후인..



드디어 도착입니다.. 일본풍 스누피카페 유후인 스누피챠야.. 유후인말고도 이세와 교토에도 매장이 오픈했다고 합니다..



スヌーピー茶屋.. SNOOPY CHAYA.. 스누피 챠야.. 영업시간 : 09:30~17:30.. 주소 : 大分県由布市湯布院町川上1524-27..








전 그냥 스누피 맛챠 아이스만 파는줄 알았는데 카페와 레스토랑, 캐릭터샵에 테이크아웃까지 사이좋게 모여 있네요..




스누피차야 캐릭터샵으로 일단 들어가 봤다는.. 뭐 이런 분위기구요..



여성취향의 물건들이 주로 포진하고 있네요.. 기존 스누피 캐릭터상품들과는 많이 다른 기분입니다.. 일본틱하달까..



제가 스누피찻집을 찾은 이유는 스누피 맛챠 소프크림을 먹기 위해서 였다는.. 여기가 스누피챠야 테이크아웃 카운터구요..



전 스누피맛챠  소프트크림이 한가진줄 알았는데 제이타쿠랑 마로야카 두가지네요.. 제이타쿠가 고급진 느낌이고 100엔 더 비쌈..



아이스크림 외에도 스누피챠야 오리지날 라벨의 유자사이다와 맛챠와라비모찌가 있네요..



맛챠 와라비모찌는 박스포장의 선물용 12입과 컵에 주는 6입 두가지.. 이 떡은 스누피스러움도 없고 별로 안끌리는..



SNOOPY CHAYA YUZU CIDER는 구입할만한 가치가 있는거 같네요.. 가격이 많이 사악하긴 하지만 예쁨..



まろやかな抹茶ソフトクリーム.. 마로야카나 맛챠소프트크림.. 480엔(5,280원)..



스누피 녹차아이스크림은 사치스럽고 진한맛의 제이타쿠와 순한맛의 마로야카 두가지 버젼이 있습니다.. 전 기본인 마로야카로 주문했네요..



스누피쿠키 반대쪽은 이런 모습이에요.. 마료야카는 소프트크림이 거칠거칠해 사진빨이 영.. 제이타쿠로 갈껄하고 후회가 되었던..



카운터 오른편에 테이블이 테라스석이 있어서 아이스크림이나 스무디 먹으면서 쉬어가실 수 있습니다.. 



땡볕 아래라 아이스크림이 무서운 속도로 녹아내리네요.. 후딱 사진찍고 흡입 시작.. 맛은 뭐 그냥그냥이네요.. 지극히 평범한.. 



귀여움 작렬의 스누피 맛챠쿠키를 제외하면 뭐 그닥이란 결론.. 시원한 카페가서 스누피 맛챠라떼랑 당고나 먹을껄 그랬음.. 



세계최초 피너츠 콜라보 카페라는 스누피챠야 유후인점.. 담엔 레스토랑에서 스누피오므라이스에 도전하고 싶은 기분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