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카페 모닝세트 | 텐진지하상가 우에시마커피점

T/FUKUOKA HAKATA

2017. 5. 19. 02:00

반응형

바리에 호텔 텐진에서 조식을 배불리 먹고 나와서 또 조식을 먹기 위해 텐진으로 향했다는.. 오전엔 호텔조식후 2카페 예정입니다.. ㅡㅡ;;.. 

후쿠오카가 자랑하는 텐진치카가이 걍 읽으면 천신지하가.. 우리나라 웹에서는 텐진지하상가라고 검색을 해야 나오네요..  

上島珈琲店 天神地下街店.. 우에시마커피점 텐진치카가이점.. 영업시간 : 07:30~22:00..주소 : 福岡県福岡市中央区天神2丁目地下3号東1番街..

우리에겐 세계최초의 캔커피로 널리 알려져 친숙한 UCC의 커피전문점이라는.. 우에시마커피점, UCC카페, 비엔나노모리 UCC 친구들..

실은 다이마루에 있는 비엔나노모리에서 팬케익과 커피를 흡입하고 싶었으나 백화점이 아직 문을 열지 않은 관계로.. ㅡㅡ;;..

우에시마커피점의 매력이라고 한다면 우리나라에서 넬드립(융드립)커피와 함께하는 모닝세트입니다.. 우에시마 모닝은 11시까지.. 

텐진치카가이 맨끝자락에서 커피냄새에 이끌려 당도하시면 된다는.. 보시다시피 매장밖에서 주문 후 안에 들어가 자리잡고 드심 되는 구조.. 

F SET.. フルグラヨーグルト&ハーフコールスローたまごサラダサンド.. 후루구라요구르트&하프코올슬로타마고샐러드샌드.. 650엔(6,500원)..

요거트랑 커피는 바로 주고.. 샌드위치는 만든 후에 테이블까지 서빙해줍니다.. 바람직스런 방식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우에시마커피점 후루구라 요구르트의 모습입니다.. 후루구라(--)는 아마도 켈로그 후르츠그래놀라를 의미하는듯 싶네요..

후르츠그래놀라 요거트 세트에 100엔 추가로 샌드위치까지 받을 수 있는 F세트가 여러모로 유리하긴 하네요.. 

그래놀라뿐만 아니라 큼직한 망고과육에 베리소스까지 듬뿍 들어가 있고 양도 많아서 만족스러우셨다는 지인분의 평가.. 푸짐하긴 한듯..

우에시마커피점의  상징 구릿잔에 시원스레 제공된 아이스커피입니다.. 일회용 플라스틱컵따위와는 비교할 수 없는 시원함을 선사함.... 

우에시마에서 제일 인기가 많은 커피는 黒糖ミルク珈琲 흑당밀크커피인데 지인분께서는 단커피 안드시고 라떼류도 싫어하셔서.. ㅠ.ㅠ..

결국 평소대로 아이스커피로 가셨다는.. ㅠ.ㅠ.. 우에시마는 세트음료는 디카페인커피나 오렌지쥬스도 가능하니까 커피 못드시는 분도 OK..

이름이 너무 길고 발음도 엄청 어려워 절 힘들게 했던.. ハーフコールスローたまごサラダサンド 하후코루스로타마고사라다산도.. ㅜ.ㅜ..

하얀식빵에 코올슬로의 에그샐러드가 들어있는 우에시마 대표 샌드위치입니다.. 우에시마커피점에선 역시 이 계란 샌드위치죠..

계란샐러드는 대부분 절인오이가 들어가는데 이건 양배추라 식감이 아삭하고 산뜻한 기분이었다는 지인분의 평가셨네요.. ㅡㅡ;;..

우에시마커피점의 자랑 드립커피입니다.. 걍 커피 달라고 하면 이거 준다는.. 모닝세트 음료 중에서 유일하게 리필이 가능한 커피..

융드립이 뭐 그리 잘나고 대단한거라고 우리나라에선 6천원씩 쳐받고 그러는데 많이 반성해야 함.. 여긴 가격도 절반에 리필도 댐.. 

A SET.. ベーコンエッグ&厚切りバタートースト.. 베이컨에그&아츠기리버터토스트.. 650엔(6,500원)..

옆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아츠기리 버터토스트는 빵을 두껍게 썬 토스트입니다.. 베이컨이랑 계란후라이 샐러드와 함께 제공..

드레싱이 살짝 맘에 안들긴 하는데.. 샐러드믹스가 제법 아삭하고 해서 맘에는 들었네요..

호텔조식을 신나게 먹고 나와서 이렇게 모닝세트를 또 달리고.. 이것이 바로 후쿠오카의 아침인 것이죠.. ㅋㅋㅋ..

이 A세트 메뉴중에서 가장 아쉬운건 역시 계란후라이.. 반숙 노른자가 힝.. 전혀 아름답지 않아요.. ㅠ.ㅠ.. 

우에시마커피점의 자랑 두꺼운 버터토스트.. 뜨거운 토스트 위에서 버터가 마구 녹아내리고 있는 모습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

버터가 20% 부족한 느낌이긴 하지만..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고 제법 맛있습니다.. 계란 노른자에 찍어드심 더 좋음.. ㅡㅡ;;..

도토루커피보단 우에시마커피점 모닝이 푸짐하고 더 나은거 같단 생각.. 일본의 아침은 역시 카페 모닝세트.. 

아침은 든든하게.. 조식 안주는 호텔에 묵으시는 분들이나 저처럼 욕심이 많아 여러끼니를 드셔야 하는 분께 추천하고 싶은 모닝세트였다는..

텐진치카가이치곤 사람도 별로 없고 조용해서 좋았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점심에는 스프와 샐러드가 포함된 런치 샌드위치세트를 드실 수 있습니다.. 모닝보다 많이 가격이 올라가니 기왕이면 모닝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