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TOMMY'S DINER

신촌 메가박스에 영화보러 갔다가 들르게 된 투썸플레이스 신촌기차역점.. 메가박스와 고정적으로 페어링된 투썸플레이스 매장이라는..

프리미엄 케이크와 함께 즐기는 2017 투썸플레이스 빙수.. 올해는 과연 이걸 먹어볼 수 있을지.. 



CAFFE LATTE.. 카페 라떼.. 런치라지 2,000원..

오후2시까지인 런치시간대 샌드위치 주문시 카페아메리카노 1,000원, 카페라떼 1,500원이란 저렴한 가격에 런치세트 구성이 가능하단.. 

모닝이랑 런치는 역시 투썸플레이스의 가성비를 따라올 수가 없을듯.. A TWOSOME PLACE.. COFFEE & DESSERT..

PESTO HAM & CHEESE PANINI.. 페스토 햄치즈 파니니.. 6,500원..



오늘도 역시나 선택권은 그닥이.. 올만에 클럽샌드위치로 갈까도 싶었는데.. 역시 투썸은 핫샌드위치인지라 또 페스토햄치즈.. ㅡㅡ;;.. 

변함없는 오이피클은 3조각..

겹겹이 들어간 스위스치즈와 터키슬라이스.. 썬드라이드토마토와 후레쉬모짜렐라.. 터프한 치아바타에 페스토소스가 발린 샌드위치..

투썸 핫샌드위치중엔 이게 젤 맛있는듯.. 역시 비싼게 맛있는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인듯.. ㅡㅡㅋ..

힘없이 츄르르 녹아내리는 모짜렐라 치즈의 아름다운 모습.. 점심에 투썸 커피랑 샌드위치를 함께 흡입하면 꽤 든든..



오늘도 평온했던 투썸플레이스 신촌기차역점이었네요.. 해가 완전 쨍쨍.. 이제 완전 여름인듯.. 선글라스를 챙겨 나가야 하는 여름.. ㅡㅡ;;....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110-1 1층 | 투썸플레이스 신촌기차역점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