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MY'S DINER

일본 모스버거의 맛이 그리워질 땐 모스버거 코리아.. 신촌현대점이랑 명동중앙점을 제일 많이 가는듯.. 오늘은 모스버거 명동중앙점..

주문하고 음료 받아서 2층으로 슝.. 오늘은 58번..



MELON SODA.. 메론 소다..

모스버거에선 역시 메론소다.. 메론소다 없는 모스버거는 상상하기도 힘들단..

모스버거 공식음료 메론소다.. L사쥬로 줘서 음료가 매번 남아돈다는..

애프터오더의 모스버거.. 오늘은 8분정도 걸렸네요.. 저너마가 어디 앉는지 철저히 감시하는듯.. 정말 망설임없이 바로 가져다줌..

SEAFOOD KAKIAGE BURGER.. 해물야채튀김 라이스버거.. 세트 6,9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이라는 훈훈한 모스 라이스 플레이트의 모습.. 라이스버거는 보통의 햄버거보다 훨씬 뜨거우니 조심하셔야 함.. 

일본 모스버거의 카이센 카키아게 라이스버거가 그대로 들어온게 해물야채튀김 라이스버거입니다.. 걍 완전 똑같습니다.. 



먹음직스럽게 잘 튀겨진 새우튀김.. 라이스 플레이트 사이에 짭쪼롬한 해물튀김소스 바삭한 해물튀김이 들어있는 제품이 되겠다는..

씨푸드 카키아게는 새우와 오징어가 들어간 야채튀김이라고 보시면 될듯 싶네요.. 모스 라이스버거는 정말 밥먹는 느낌이 나서 좋음.. 

한국 모스버거가 일본보다 더 저렴하단 사실.. 해물야채튀김 라이스버거 세트의 경우 우리나라가 약 600원이 더 쌉니다.. 넘 바람직스럽죠..

후렌치 후라이 레귤러..

명동은 케찹을 안짜줘서 귀츈.. ㅋㅋㅋ.. 

바삭하게 잘 튀겨진 후렌치 후라이.. 오른은 키작은 꼬맹이들 위주로 나온듯.. 

케찹을 듬뿍 찍어 포실한 감자튀김 냠냠..



요즘은 모스 라이스버거에 중독된듯.. 내용물도 단순하고 정말 밥먹는 느낌이라 앞으로도 계속 공략하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신고

Comment +4

  • 원래 롯데리아의 라이스버거가 일본 모스버거 메뉴를 카피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모스버거를 여러 종류 먹어보고 싶긴 한데, 매장이 많지 않다보니 찾아먹기 조금 힘든 거 같아요.
    라이스버거 단종된 거 좀 아쉽다고 생각했는데, 저 메뉴도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ㅎㅎㅎ

  • 오래간만에 모스버거 가보니 이 제품 단종되었더라구요..

    쥐도새도 모르게 단종되서 당황했습니다;

    딱 한번만 먹어보고 단종이라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