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끈한 피부의 완성 | 아이오페맨 에어쿠션 밝은피부톤

BEAUTIFUL WORLD

2017. 10. 22. 20:17

반응형

2016년 최고 히트상품 아이오페맨 에어쿠션이 올해 새롭게 리뉴얼되서 돌아왔다는.. 아이오페맨 에어쿠션은 밝은피부톤, 어두운피부톤, 선블록 이렇게 3가지..

IOPE MEN.. AIR CUSHION BRIGHT SKIN TYPE..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밝은피부톤 SPF50+PA+++.. 가격 : 16g 29,000원..


아이오페맨 에어쿠션은 미백, 자외선차단,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피부를 자연스럽고 정교하게 보정하야 티 안나게 매끈한 피부를 완성하는 맨 에어쿠션..

둥글이에서 네모로 케이스가 바뀌었단.. 기존 에어쿠션이 피부색에 맞으셨다면 밝은피부톤을 지나치게 화사했다 생각되시면 어두운피부톤을 선택하시면 된다는..

아이오페맨 에어쿠션 본품은 29,000원 리필은 17,000원 듀오세트 46,000원의 설정.. 가격적인 매력이 전혀 없는 듀오세트는 대체 왜 나온건지 모르겠음.. 누가 사.. ㅋㅋㅋ..

아이오페맨 에어쿠션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년, 사용기한은 개봉후 12개월으로 아주 널널하답니다.. 암튼 아이오페맨 에어쿠션 패키지에 동봉된 사용설명서

성분 : 정제수, 사이클로펜타실록산, 징크옥사이드,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사이클로헥사실록산, 티타늄디옥사이드, 부틸렌글라이콜디카프릴레이트/디카프레이트, 

피이지-10디메치콘, 프로판디올, 디메치콘, 티타늄디옥사이드(CI77891), 나이아신아마이드, 라우릴피이지-9폴리디메칠실록시에칠 디메치콘, 감초추출물, 

아크릴레이트/에칠헥실아크릴레이트/디메치콘메타크릴레이트코폴리머, 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 닥나무뿌리추출물, 디메치콘/피이지-10/15크로스폴리머, 

디소듐이디티에이, 디스테아디모늄헥토라이트, 리파 아제, 마로니에씨추출물, 만니톨, 메칠메타크릴레이트크로스폴리머, 목화추출물, 부틸렌글라이콜, 

비닐디메치콘/메치콘실세스퀴옥산크로스폴리머, 소듐메칠스테아로일타우레이트, 소듐클로라이드, 스테아릭애씨드, 실리카, 알루미늄하이드록사이드, 

아데노신, 암모늄글리시리제이트, 에칠헥실글 리세린, 에탄올, 은행잎추출물, 징크글루코네이트, 카페인, 카프릴릴글라이콜, 트리메칠실록시실리케이트, 

키토산, 트리에톡시카프릴릴실란, 폴리 실리콘-11,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황색산화철, 적색산화철, 흑색산화철, 향료.. MADE IN KOREA..


모공케어+피부정돈, 피지조절+잡티커버, 유해요소차단이 아이오페맨 에어쿠션의 주요기능들.. 미세먼지 차단기능이 재밌네요..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단..

케이스가 네모지게 바뀐거랑 퍼프가 깜장색으로 바뀐게 제일 큰 변화들입니다.. 남자의 퍼프 딱 이느낌이네요.. 왠지 멋진.. ㅋㅋㅋ..

부착된 필름을 제거한 후 사용하고.. 사용후에는 뚜껑을 완전히 닫아주셔야 한단 안내.. 에어쿠션은 리퀴드 파운데이션.. 밀폐상태가 유지 안되면 굳습니다.. 

케이스랑 퍼프 바뀐거 빼곤 뭐 전과 똑같습니다.. 마이크로 필터 어쩌고 시스템 도입된거랑.. 양이 1g 많아지고 가격이 2천원 오른게 달라진 점이라는..

저야 뭐 면세점에서 구입한지라 가격이 오르던 말던 그게 그거였음.. ㅡㅡㅋ.. 리뉴얼 퍼프 덕분에 에어쿠션 사용감이 더 좋아진 기분이네요..  

이 에어쿠션 하나면 끝이라 정말 편함.. 쿠션을 꾹꾹 찍어 바르기만 하면 끝임 초간단..  손에 파운데이션 묻히지 않고 화장할 수 있다는게 에어쿠션의 가장 큰 강점입니다.. 

남자의 화장의 기본이라면 바른 티가 나면 절대 안된다는거.. 아이오페맨 에어쿠션은 자연스럽게 피부결점을 커버해줍니다.. 이보다 커버력이 좋으면 바른티가 난다는거..  


남자의 메이크업은 자연스러움이 가장 중요하단거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이보다 더 욕심을 부리면 안됩니다.. 바른티가 나면 안한 것만 못하게 된다는거 유의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