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여행의 시작은 언제나 인천공항 | 티웨이 셀프체크인

ENJOY KYUSHU

2017. 11. 2. 02:00

반응형

저렴한 티웨이 항공권을 미리 확보해 오래전부터 예정되었던 일본 쿠마모토여행.. 떠날 시간이 드디어 다가오고 말았다는.. 그냥 아무 생각없이 가볍게 떠난 여행..

4계절이 없어진 우리나라.. 진짜 여름과 겨울만 남았음.. 9월 중순이 지난지 오래지만 미친듯이 더운 날씨.. 무섭네요.. 어쨋거나 인천공항 도착.. ㅡㅡ;;..


인천공항은 저렴한 공항철도가.. 공항리무진이 더 빠르지도 더 편하지도 않아서 이용할 이유가 없다는.. ㅡㅡㅋ.. AIRPORT EXPRESS라 AREX.. 헐~..  

어쨋거나 공항철도를 타고 도착한 인천공항 교통센터.. 여객터미널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2층 연결통로를 이용하시는데..

저는 그냥 지하로 쭉 가서 엘리베이터 타는게 더 편하더라구요..

공항서비스평가 12년 연속 세계1위 인천국제공항.. 더 쾌적한 공항도 많지만 빠른거 하난 인정합니다.. 더 완벽한 서비스를 위한 제2여객터미널 시대를 열겠다고 하네요.. 

주말이라 사람이 좀 많았네요.. 어딜가나 북적북적..

일단 신한은행 써니뱅크에서 환전한 엔화부터 찾았습니다.. 환율이 살짝 맘에 안드네요.. 100엔 1,000원이 딱 좋은데.. 맞춰서 가기가 쉽지 않아요.. ㅡㅡ;;..

티웨이항공은 G카운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티웨이가 원래 안이러는데 같은 시간에 여러편이 몰렸던지 웨이팅이 장난아녔네요.. 하지만 우리에겐 셀프체크인이 있단..

티웨이 셀프체크인 수하물수속은 항공기출발 3시간전 시작 50분전 마감이라는 안내.. 셀프체크인 어렵지 않습니다.. 여권 스캔하고 좌석지정 후 발권.. 참 간단하죠??.. 

셀프체크인의 경우 보딩패스가 올 흑백버젼으로 나온다는거.. 그래도 오랜시간 기다림의 고통을 받는 것보단 낫습니다.. 사람이 많아 셀프체크인 기계에 첨으로 줄서봄.. 


환전 및 체크인 완료.. 이제 예약한 포켓와이파이 찾으러~.. 너무 멀어서 힘들었어요.. 수령과 반납이 편리한 와이파이 도시락.. 괜히 없계1위가 아니랍니다..

일본여행은 와이파이 도시락과 함께하세요.. 수령반납 편하고 쿠폰코드 할인도 되서 저렴합니다.. 와이파이 도시락 싸게 하시려면 여기로 → 할인예약링크..

인천은 보시다시피 날씨가 아주 좋았습니다.. 쿠마모토도 이렇게 화창했으면 좋을텐데요.. 쿠마모토의 하늘을 하늘색 그대로 담아보고 싶다는 욕심이..

출국장으로 들어가기 전에 담아본 인천공항의 풍경이 되겠습니다.. 성수기 아닌데 왤케 사람이 많은건지..

출국장 통과도 꽤 오래 걸렸습니다.. 그래도 5번 출국장은 상황이 좋은 편이었음..

이제 면세품 찾으러 인도장으로.. 갤러리아, 동화는 바로 찾았고 신라도 문제가 없었는데 롯데면세점이 헬이더군요.. 중국사람 왤케 많아.. 사드보복하고 있는거 맞는지..

좁은 인도장에서 오랜시간 기다리느라 이미 지침.. 담배사러 방문한 시티면세점입니다.. 쿠폰 쓰는 재미가 정말 쏠쏠해요.. 시티면세점 최고.. ㅡㅡb..

별로 안사긴 무슨.. 이렇게나 많네요.. 가방은 박스를 바로 뜯어 버리고 그냥 메고 일본으로.. 최대한 줄인다고 줄였는데 그래도 많고 무겁네요.. 


아시아나 비즈니스 라운지 못감.. 예상외로 대기시간이 길고 해서 시간이 남질 않았다는.. 너무 빠듯하네요.. 아멕스 공짜커피도 못받아 마시고.. ㅠ.ㅠ..

이제 셔틀트레인 타고 탑승동으로 이동입니다.. 티웨이와 함께한 일본 쿠마모토 여행의 시작이었네요.. 일본 큐슈는 진리의 티웨이항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