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국내산 감자튀김 웨지 포테이토 | 한우 불고기 버거

QUICK SERVICE

2023. 6. 9. 09:00

반응형

홍대 메가박스에 영화 보러 갔다가 근처 롯데리아에 들러서 저녁 끼니를 해결.. 메가박스 옆에 롯데리아가 바로 있어서 나오자마자 옆건물로 가면 딱이에요.. 

 

LOTTERIA.. HONGDAE.. 롯데리아 홍대점의 멋진 포이어는 늘 들어갈 때마다 여기가 롯데리아 입구가 맞나 하는 의심(?)을 들게 하기에 충분.. ㅋㅋㅋ..

 

매장 안쪽에는 이렇게 많은 분들이.. 홍대 롯데리아는 인기 진짜 많네요.. ㅡㅡㅋ..

 

롯데리아 플래그십 스토어다보니 여기서 라이브 커머스 촬영도 많이 하고.. 출시 전의 신메뉴를 먼저 선보이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익스테리어도 특이하지만 인테리어도 기존 롯데리아와는 완전히 차별화된 매장이랍니다.. 스태디엄식으로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고요.. 전광판(?)에 메뉴 준비상황이 중계되고 그렇다는..

 

롯데리아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버거는 한우불고기입니다.. 롯데리아 전체 메뉴 중 가장 추천하고 싶은 메뉴이고요.. 먹어도 먹어도 물리지 않고.. 가성비면에서도 패스트푸드 원탑 메뉴로 보셔도 무방.. 

 

분명 매장내식사로 주문했는데 왜 힘들게(?) 포장을 해주셨지 하면서 영수증 확인해 보니 이트인으로 주문한 거 맞는데.. 이 매장이 포장 손님이 워낙에 많다 보니 헷갈리셨던 듯..

 

ZERO SUGAR COLA.. 제로 슈거 콜라.. 2,000원..

 

씰링을 해놔서 콜라 사진을 담을 수 없었다는 슬픈 스토리.. ㅡㅡ;;..

 

WEDGE POTATO.. 웨지 포테이토.. 2,100원..

 

세트 디저트는 오랜만에 웨지포테이토로.. 웨지포테이토 가격은 2,100원이라 포테이토에서 메뉴 변경 시 300원 추가금이 필요합니다..

 

감자수급이 한창 불안할 때 워낙에 상황이 좋지 않아 국내산 감자를 긴급하게 조달해서 내놓은 기간한정 메뉴인줄 알았는데.. 인기가 꽤 있는지 의외로 장수하고 있답니다..

 

두툼하게 썰어진 웨지 포테이토 토마토 케찹을 듬뿍 찍어 냠냠..

 

기존 프렌치프라이형의 포테이토처럼 바삭하진 않지만.. 웨지감자 특유의 포실하고 촉촉함이 있는지라 맛이 꽤나 좋아요..

 

껍질이 붙어 있는 형태로 뭐랄까 옛날 팸레에서 자주 먹던 포테이토 스킨 느낌도 살짝 나고 해서 전 좋아라 한답니다.. 특히 한우불고기 먹을 때 페어링하시면 좋은 메뉴입니다.. 국내산 한우에 국내산 감자튀김 조합이 되는 것인지라.. ㅋㅋㅋ..

 

이 웨지포테이토의 경우 단가가 비싸서 그런지 적극적인 홍보는 자제(?)하더라고요.. 맛있는데.. 존재 자체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안타까워요.. 저의 롯데리아 추천 디저트 메뉴가 되겠다는.. 없어지기 전에 많이들 드세요.. ㅋㅋㅋ..

 

HANWOO BULGOGI.. 한우 불고기.. 가격 : 단품 8,400원, 세트 10,200원..

 

박스에서 버거를 조심스럽게 꺼내 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한우로 만든 롯데리아 대표 프리미엄 버거입니다.. 

 

롯데리아의 이 양상추 양 실화입니까??.. 양상추 진짜 풍성하게 넣어 주네요.. 다른 버거들도 최근 야채양을 많이 넣어주지만 한우불고기는 더 투입하는듯한 인상.. 

 

번 위에 찍어낸 한우 낙인 멋스럽습니다..

 

이 한우불고기에 부족한 것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치즈.. 오늘은 치즈 추가해서 한우불고기 치즈버거로 어렌지.. 엘치즈 토핑 추가 가격은 +500원..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 구성은.. 브리오쉬번-마요네즈-양파-양상추-토마토-오이피클-한우패티-불고기소스-번의 순서..

 

한우불고기 패티는 한우 100%사용으로 다른 버거와는 차별화된 고급진 맛을 자랑.. 거기에다가 매콤한 한우불고기소스 또한 매력적이고 양까지 많음.. 크고 맛있는 버거.. ㅋㅋㅋ..

 

한우를 사용한 프리미엄 버거지만 가격 경쟁력이 꽤 있는 메뉴입니다.. 한우불고기는 패티랑 번 모두 단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어요.. 경쟁업체의 비슷한 포지션의 프리미엄버거보다 천원정도 저렴한 세팅..

 

잘 토스트 된 브리오쉬번에 풍성하게 들어간 양상추 두툼하게 썰린 토마토에 육향이 나는 한우패티까지.. 추천을 안 할 수가 없어요.. 조금 저렴하게 드시려면 SK텔레콤 T멤버십으로 할인을 받으시면 됩니다.. 한우불고기세트 주문 시 SKT할인을 선택하심 15% 할인을 받아 8,670원에 드실 수 있어요..

 

고급진 맛의 프리미엄 버거 한우불고기에 국내산 감자를 통째로 썰어서 만든 프리미엄 감자튀김 웨지포테이토와 함께한 덕분에 훈훈한 롯데리아가 되었다는 스토리입니다.. 홍대 가시면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롯데리아 홍대점 꼭 들러보시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