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 위에 또 새우 모스버거 신메뉴 | 어메이징 쉬림프 버거

QUICK SERVICE

2023. 7. 4. 18:15

반응형

모스버거 기간한정 신메뉴 어메이징 쉬림프 버거를 먹기 위해 오랜만에 모스버거를 찾았네요.. 모스버거 포스팅 얼마만인지.. 기억이 잘.. ㅡㅡa..

 

MOS BURGER.. SHINCHON.. 모스버거 신촌점.. 아주 옛날에 현대백화점 유플러스 지하에 매장이 있었다 폐점해서 한동안 신촌에서 모스를 만날 수는 없었는데.. 작년 요맘때 신촌대로에 새로 오픈했습니다.. 벌써 1주년이라니 정말 시간 빨리 가네요..

 

모스버거 신촌점 메뉴판.. 모스는 전체 메뉴판이 매장 밖에 이렇게 명쾌하게 나와 있어서 좋아요..

 

매장 안쪽으로 들어서면 이런 느낌입니다.. 스윙타임이라 손님 별로 없고 좋았던.. 주문은 키오스크로 호다닥 끝냄..

 

지난번 방문 때는 거의 만석이어서 앉을 자리가 없었는데.. 밥시간 때를 피하면 이렇게 여유롭군요.. 아무 데나 앉아도 되고 넘 좋음..

 

오늘의 메뉴는 어메이징 쉬림프 버거.. 기간한정이라 언제 없어질지 몰라 있을 때 먹어줘야겠단 생각이었던..

 

MELON SODA.. 메론 소다.. 2,000원..

 

모스버거에선 역시 메론소다죠.. 이 그린색의 유혹을 참을 수가 없었답니다.. 

 

아~ 완전 달다.. 그래 이 맛이지.. ㅋㅋㅋ.. 너무 달긴 한데.. 모스버거 아니면 마실 일이 없는 음료.. 그래서 모스에선 메론소다.. ㅡㅡㅋ.. 

 

MOS NUGGETS.. 모스 너겟.. 레귤러 2,700원..

 

모스 너겟은 레귤러랑 라지 사이즈 2가지가 있고.. 가격은 레귤러 5조각 2,700원, 라지 10조각 5,000원입니다.. 경쟁업체 치킨너겟과는 달리 고급진 어니언크림소스가 함께 제공되는 게 특징..

 

노릇노릇 맛깔나게 튀겨진 모스너겟의 모습이 되겠습니다.. 모스가 의외로 사이드 메뉴가 많아요.. 너겟만해도 치킨 너겟뿐만 아니라 통새우너겟도 있고.. 카라아게치킨, 케이준치킨텐더, 블랙페퍼치킨까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다는.. 

 

어니언크림 디핑소스에 너겟을 푹 담궈 냠냠..

 

너겟소스로는 드문 크림계열 달달이 소스라서 상당히 특이합니다..

 

달콤한 어니언 크림소스에 쫀득한 치킨너겟.. 따끈하니 맛난..

 

최근 고구마치즈볼에 집중하다가 오랜만에 모스너겟 먹으니 너겟도 역시 맛있네요.. 모스 사이드는 고르는 재미가 있어서 너무 좋은..

 

AMAZING SHRIMP BURGER.. 어메이징 쉬림프 버거.. 가격 : 단품 7,800원, 세트 10,500원..

 

새우꼬리주의라는 어텐션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ㅡㅡㅋ.. 

 

어메이징 쉬림프 버거를 꺼내보면 이런 느낌.. 새우패티 위에 또 새우를 올린 더블 새우버거가 되겠습니다.. 기존 새우카츠버거와는 완전히 다른 신메뉴..

 

뒤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진한 카라멜색의 모스번은 여전히 귀엽습니다.. 윤기 나서 사진빨도 좋네요..

 

어메이징 쉬림프버거 구성은 버거번-아보카도페스토-버터플라이쉬림프-살사소스-통새우패티-양배추-머스타드-번의 순서..

 

아보카도 페스토에 살사 소스까지 들어가 기존 새우버거에는 없던 멕시칸풍으로 구성했어요.. 살사소스 양이 많아서 흘러내리고 있는 모습 좋네요..

 

어메이징 쉬림프 버거를 들어 보면 이런 느낌.. 버터플라이쉬림프에 아보카도페스토 새우카츠에 살사소스를 페어링한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듯하고요..

 

새우 한 마리를 그대로 튀겨낸 버터플라이 새우가 포인트인데.. 통새우살패티 볼륨에 맞춰 한마리를 더 넣었더라면 더 좋았을 뻔했는데 그러면 가격이 9천원 정도로 올라가는지라 여의치는 않았던 듯하네요..

 

새우버거를 좋아하고 멕시칸 스타일도 좋아하는 저에겐 정말 매력적인 새우버거가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에요.. 특유의 향은 많이 억제된 느낌이라 살짝 아쉽.. 실란트로 살짝 넣었더라면 좋았을 텐데..

 

모스버거의 프리미엄 새우버거 어메이징 쉬림프버거 맛있습니다.. 새우버거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보셨으면 해요.. 통새우살패티에 새우튀김을 올려서 새우새우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