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카페 토즈 강남점 | 브라운 & 크리스피크림

COFFEE ROASTER

2009. 11. 28. 11:54

반응형

브라운 시리즈7과의 만남을 위해 모임전문공간 토즈 강남점을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답니다.. 토즈 강남점은 강남역 파고다 뒷골목 아사히칸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다는..

별로 늦었다는 생각은 안했는데 미팅이 벌써 시작되었더라구요.. 킁 ㅡㅡa..어쨋든 이곳은 4층 15번룸..

무슨 맛일지 뻔해보이는 아이스티와..

오렌지쥬스가 피쳐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 선택은 당연히 오렌지쥬스.. 뭐 망설일 필요조차 없지요.. ㅋㅋㅋ..

오늘의 주인공.. 브라운 시리즈7.. 퍼펙트하고 스무스한 면도를 약속해준다는.. 그 유명한 브라운 소닉 테크놀로지와의 만남인 것이지요..

경험하라!!.. 차세대 헤드시스템.. 암튼 브라운 시리즈7에 대한 교육을 받았는데..질레트 퓨전 시리즈를 사용하고 있는 저에겐 너무 어려운 내용들이더군요.. 일단 써봐야 감이 잡힐듯 ㅡㅡ;;..우수한 후기로 바람의이야기 카이님의 브라운 후기가 소개되어 혼자 캐폭소.. 아 넘 욱겨 ㅋㅋㅋ.. 

저녁을 못먹었던지라 오렌지쥬스를 4잔째 들이키고 있는데..

드디어 간식이 제공됩니다..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날 글레이즈드 하프더즌의 모습..브라운 센스있네요.. 크리스피크림 1+1 행사를 이용하시다니 ㅋㅋㅋ..

같은 테이블의 체험단분께서 크리스피크림을 잘 모르시는거 같더라구요..박스를 어떻게 여는지 모르시더군요.. 나중에 답답하셨던건지 하프더즌 박스를 이렇게 찢어버리셨어요.. ㅠ.ㅠ..

뭐 어쨋든 전 도넛만 먹으면 그만이니.. 찢어진 박스에서 오리지날 글레이즈드를 들어봅니다..냅킨으로 집어서 냠냠.. 아~ 온기도 남아있고 좋아.. 역시 도넛은 사자마자 먹어야 제맛~ ㅋㅋㅋ..

뭐 크리스피크림 하나 먹는건 정말 순간입니다.. 바로 두개째 집어올림 ㅋㅋㅋ..아 요 반들거리는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날 글레이즈드는 정녕 사랑스럽습니다.. 그냥 살살 녹아요..

오렌지쥬스와 도넛조합은 좀 아닌듯 싶었지만.. 어쨋든 맛있게 냠냠..

순식간에 3개를 먹어치웁니다.. 뭐 저야 하프더즌 정도는 앉은 자리에서 그냥 혼자 뚝딱이지요..

암튼 뜻하지 않은 크리스피크림과의 우연한 만남은 저에게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는.. 역시 도넛은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날 글레이즈드가 지존인 것이었습니다.. 오리지날이 역시 최고 ㅡㅡb..

아직 써보진 않았지만.. 브라운 시리즈7과의 앞으로의 만남도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그냥 박스만 보는 것만으로도 왠지 좋아보이는 느낌이랄까.. 좀 포스가 후덜덜 하네요.. ㅋㅋㅋ..당분간의 면도는 브라운 760cc과 함께 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기대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