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와 커피의 환상적인 만남 | 홍대 찰리브라운카페

COFFEE ROASTER

2009. 12. 7. 21:17

반응형

찰리브라운카페를 사랑하는 지인분들과 함께 방문한 찰리브라운카페 홍대점..

얌전하게 앞발(?)을 모으고 있는 스누피가 반겨줍니다..

하루가 행복한 찰리브라운카페.. 캐릭터머그 50%할인행사가 진행중이었습니다.. 9가지 피너츠 캐릭터 머그가 4,000원!!.. 찰리브라운카페 코리아는 이런 행사를 많이 해서 넘 조아요~ ㅠ.ㅠ..

휴대폰 액정 클리너도 50%할인중~..

찰리브라운카페 홍대점엔 요렇게 테라스석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ㅎㅎㅎ..

찰리브라운카페로 입장입니다~..

소심한 스누피가 반겨줍니다.. ㅋㅋㅋ..

찰리브라운의 친구 루시의 모습..

찰리브라운카페로의 본격적인 여행의 시작입니다..

귀여운 스누피들.. 왠지 모르게 개밥그릇 위에 올라가 있는듯한 느낌이 ㅋㅋㅋ..

찰리브라운카페의 16온스 컵입니다..

요건 12온스 ㅎㅎㅎ..

고소하고 달콤한 밤라떼와.. 카라멜스노우가 새로 나왔다는..

케익 메뉴를 구경할 차례입니다.. 프랑브와즈 5,500원..

쁘띠망고무스.. 천원 할인행사중.. 4,500원..

블루베리 치즈 케익입니다.. 4,500원..

카페 쇼콜라.. 4,500원..

쵸코 치즈 케익.. 4,500원..

머핀입니다.. 2,500원..

스콘.. 2,000원..

베이글.. 2,500원..플레인, 어니언, 애플 시나몬 3가지 맛이 있다는..

요렇게 병음료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 고민~..

옆쪽을 보니.. 스누피 캐릭터 티셔츠가 30%할인 행사중이었다는..

요렇게 다양한 커피의 친구들을 구입하실 수 있다는.

휴대폰이 추위를 타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스누피집 휴대폰 홀더 ㅋㅋㅋ..

요거 50%할인중이었어요.. 찰리브라운, 스누피 휴대폰 액정 클리너..

스누피집모양 포장이 센스있는 스누피 쿠키입니다.. 2,500원..

지인분들이 탐을 내신 파우치와 머그.. 50%할인 행사중..

찰리브라운 파우치..

스누피 파우치 ㅋㅋㅋ..

찰리브라운카페 2010 캘린더입니다.. 3,000원에 구입가능했어요..매월 2장의 쿠폰이 들어있다는.. 65,000원 상당의 혜택을 ㅋㅋㅋ..

2010 찰리브라운카페 캘린더는 요런 모습입니다.. 귀여워요.. 아~ 사고 싶어라..

1월 : 음료 구매시 케익 10%할인, 케익 구매시 아메리카노 무료.. 2월 : 케익 구매시 핫쵸코 무료, 음료 구매시 상품 20%할인..3월 : 케익 구매시 라떼 무료, 음료 구매시 상품 20%할인.. 4월 케익 구매시 음료 50%할인, 음료 구매시 케익 10%할인..5월 : 아메리카노 또는 라떼 무료, 음료 구매시 인형 20%할인.. 6월 : 음료 구매시 머그 50%할인, 음료 구매시 케익 10%할인..7월 : 케익 구매시 라떼 무료, 음료 구매시 케익 10%할인.. 8월 : 케익 구매시 음료 1+1, 음료 구매시 케익 10%할인..9월 : 음료 구매시 케익 10%할인, 아메리카노 또는 라떼 무료.. 10월 : 케익 구매시 음료 50%할인, 음료 구매시 액정클리너 무료..11월 : 케익 구매시 음료 50%할인, 케익 구매시 핫초코 1잔 무료.. 12월 : 음료 구매시 상품 20%할인, 음료 구매시 케익 10%할인..

스누피 쿠키 구입했습니다.. 이거 의외로 맛있어요..다섯개 밖에 안들어 있어서 조금 아쉽지만..

구경을 마치고 주문을 완료합니다.. 50%할인하는 캐릭터 머그 6개 구입했어요 ㅋㅋㅋ..

캐릭터와 커피의 환상의 만남.. 찰리브라운카페.. ㅡㅡ;;..

지인분께서 협찬을 해주셨다는.. 자뎅 프렌치 바닐라 카푸치노 ㅡㅡ;;..

그리고 담터 복숭아 홍차.. ㅋㅋㅋ..

쁘띠 초코 하모니 케익입니다.. ㅎㅎㅎ..

1,000원 할인행사가 진행중이었습니다.. 4,500원에 구입한..

찐득하고 진한 초코맛을 즐길 수 있는 케익입니다..

달아요~ 달아 ㅎㅎㅎ..

초코 치즈 케익입니다..

스누피가 케익 위에 누워 자는듯한 착각이 ㅋㅋㅋ..

초코 케익과 치즈 케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지인분들께서도 꽤 만족스러워 하셨던 ㅋㅋㅋ..

찰리브라운카페의 신제품 마롱 라떼입니다..

위에서 바라보면 요런 모습.. 부드러운 우유거품~..

달착지근한 바밤바 맛이에요 ㅋㅋㅋ..

지인께서 주문하신 카푸치노입니다..

찰리브라운의 동생 샐리브라운이 ㅋㅋㅋ..

지난번엔 라떼아트가 만족스럽지 못했는데.. 이번엔 만족~ ㅎㅎㅎ..

커피에서 샐리브라운맛이 날까요??.. ㅎㅎㅎ..

역시 겨울엔 부드러운 카푸치노인 것이지요..

지인께서 주문하신 스노우 녹차 라떼입니다..

귀여운 찰리브라운 ㅋㅋㅋ..

리드를 열면.. 풍성한 휘핑크림이.. 지인께서 마구 흡입하셨어요 ㅋㅋㅋ..

쌉싸롬한 맛보단 단맛이 강했지만.. 어쨋거나 훈훈해지는 맛 ㅋㅋㅋ..

역시나 보람찬 찰리브라운카페 공략입니다.. 또 가고 싶은 기분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