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곰돌이모자 |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케익

TASTY SWEETS

2009. 12. 8. 12:31

반응형

커피앤도넛 던킨도너츠 연대점에 지인분을 모시고 오랜만에 방문을..

던킨도너츠 연대점은 본사직영점입니다.. 크고 좋은 매장이라는..

러브메신저.. 던킨 베어 크리스마스 ㅋㅋㅋ..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케익을 사시면 깜찍하고 따뜻한 이민호 곰돌이 모자를 준다고..

던킨 크리스마스 케익 사전예약 고객님께 드리는 특별한 선물.. 10개이상 구매시 10%할인.. 5개이상 구매시 던킨 5천원 상품권 증정.. 3개이상 구매시 던킨 커피 교환권 증정입니다..크리스마스 선물은 던킨 크리스마스 케익과 함께 하세요 ㅋㅋㅋ..

던킨도너츠 매장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케익 패키지 맘에 드네요.. 나름 이뿌네요.. 특히나 빨간 박스에 눈이 갑니다..

요거이 바로 이민호 곰돌이 모자라는..

브라운과 핑크 두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네요.. 요렇게 사진을 찍고 있으니 찍지 말라고 하십니다.. 크리스마스 케익도 소개해드리고 싶었는데 불가능 했다는 ㅡㅡ;;..

바로 주문합니다.. 커피는 이렇게 이민호스럽게 마셔야 제맛 ㅡㅡ;;..

암튼 주문한 던킨 오리지날 블랙 커피입니다..

던킨 커피는 국내로스팅을 하기에 신선하다고 주장을 하는..

음.. 마실 때마다 맛이 미묘하게 다른 던킨 오리지날.. 지난번이 구수름하니 더 맛있었던 것으로 생각됩니다..

역시 드립커피는 바로 내린걸 바로 마시는게 중요하지 않나 싶어요..

커피와 함께 구입한 던킨 슈크림 콤보..

던킨 슈크림의 모습입니다.. ㅎㅎㅎ.. 하나에 600원이라는..

안에 슈크림이 가득 차 있답니다.. ㅋㅋㅋ..

슈크림과 커피를 함께 즐기려고 했는데..

사진 찍는 사이에 지인분께서 두개 다 흡입하셨더군요.. 멈출 수가 없었다나 뭐라나..하나는 오리지날 하나는 요거트맛이었다고 하시네요.. ㅡㅡ;;..

슈크림을 못먹어서 살짝 당혹스러웠지만 그래도 따뜻한 던킨 커피와 함께 했어요 ㅠ.ㅠ.. 

던킨에서 미리 즐기는 크리스마스..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케익을 구입했습니다.. 던킨 크리스마스 케익은 15가지가 준비되어 있는데 저의 선택은 노엘 수플레였습니다..

던킨 크리스마스 케익 박스에서 케익을 꺼내봅니다..

던킨 노엘 수플레는 18,000원입니다..

말그대로 수플레 치즈케익이에요.. ㅎㅎㅎ.. 역시 크리스마스엔 치즈케익이 짱 ㅡㅡb..

제법 던킨스러우면서도 크리스마스스러운 분위기가 잘 표현된 가니쉬..

도넛 가니쉬입니다.. 엄청 쁘띠하고 귀여워요.. 먹을 수 없다는게 아쉬운 ㅋㅋㅋ..

크리스마스 화이트쵸코는 먹을 수 있어요.. ㅡㅡ;;..

던킨 크리스마스 케익을 보고 있자니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온듯한 기분입니다..

노엘 수플레 먹어보니.. 뭐랄까 상당히 클래식한 수플레 치즈케익을 느낄 수 있었네요..

제법 진하고 찐득한 느낌의 치즈맛을 느낄 수 있었던 노엘 수플레..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사진상으론 커보일 수도 있습니다만.. 사이즈가 조금 더 컸으면 좋겠는데..뭐 크고 맛없는거보단 나으니까요.. 치즈케익을 좋아하신다면 나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ㅋㅋㅋ..

이젠 이민호 곰돌이 모자를 볼 차례네요.. 핑크색 곰돌이 모자의 모습..

귀부분에 요렇게 곰이 있어요.. 어딘지 모르게 피곤해보이는 곰돌이의 모습 ㅋㅋㅋ..

던킨 핑크 베어 모자 완벽 사용법.. 던킨 핑크 베어 모자 뒤에 고무줄이 있어 누구나 잘 맞아요.. 머리가 크셔도 OK ㅡㅡ;;..던킨 핑크 베어 모자에 달린 끈을 묶으면 올 겨울 더욱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요건 던킨 브라운 베어 모자..

던킨 브라운 베어 모자도 핑크랑 사용법은 똑같습니다.. 머리가 커도 들어갑니다.. 걱정말고 구입하세요 ㅋㅋㅋ..

이제는 던킨 이민호 곰돌이 모자를 써볼 차례입니다.. ㅋㅋㅋ..

요렇게 쓰시면 되는거에요.. 귀부분을 모자가 충분히 커버해주기 때문에 정말 따뜻할 것 같아요..

측면샷.. 던킨 이민호 곰돌이 모자 제법 괜찮게 나왔네요..

반대쪽으로 돌려본 모습.. 귀여운 곰돌이가 귀를 따뜻하게~.. ㅋㅋㅋ..

뒷모습도 찍어봐야죠.. 뒤에서 바라보면 요런 모습입니다..

모자 위에 달린 방울도 귀엽고 곰돌이도 맘에 듭니다.. ㅋㅋㅋ..

던킨 이민호 곰돌이 모자와 함께 던킨 커피를 즐겨보세요.. 올 겨울이 더 따뜻해집니다.. ㅡㅡ;;..

곰돌이 모자 안쪽은 요런 모습입니다.. 안쪽도 제법 따뜻한 느낌의 소재라는..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네요..

맛있는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케익도 먹고.. 이민호 곰돌이 모자도 받고.. 말그대로 일석이조라는..

곰돌이 모자가 생각보다 맘에 듭니다.. 따뜻하네요.. ㅋㅋㅋ..크리스마스엔 역시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케익입니다..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