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현실로 다가온 | 스타벅스 커피 가격인상

STARBUCKS COFFEE

2010. 1. 2. 23:21

반응형

지인분과의 뜻깊은 만남이 있었던 곳.. 스타벅스 상명아트홀점..대학로에 있는 스타벅스 중 하나.. 유가네 닭갈비 건너편에 있는 스타벅스 ㅡㅡ;;..

1월 1일 새롭게 출시된 스타벅스의 신제품 허니 오렌지 라떼엔 그다지 관심이 없었다..내 관심은 오로지.. 정말로 스타벅스가 가격을 올렸나 하는 것.. 내 눈으로 직접 확인해보고 싶었던 ㅡㅡ;;.. 

늘 마시던 카페라떼를 똑같이 주문해봤답니다.. 정말로 다 300원씩 올랐음.. ㅡㅡ;;..스타벅스 니들이 가격을 올려 버리게 되면 나머지 것들 역시 전부 다 따라서 올려버릴 것은 안봐도 뻔한 일이란다.. 조금 더 참아주길 원했는데.. 에휴~..

지인분께서 주문하신 카페 라떼.. 톨사이즈네요.. 3,800원 => 4,100원.. ㅠ.ㅠ..

뚜껑을 열어보면 요런 모습..

스타벅스 셰어드 플래닛과 함께 하세요.. ㅡㅡ;;..

스타벅스를 사랑하는 그녀의 럭셔리한 명함.. 장당 백원도 아닌 천원이란다.. 후덜덜~..

요건 제가 주문한 트리플 톨 카페 라떼.. 늘 3,300원에 마셔왔는데 이젠 3,600원에 마셔야 하겠군요.. 10% 가격인상은 역시 부담스럽다는..그나저나 LG텔레콤 이것들.. 멤버쉽 포인트를 3만점밖에 안넣어줬네.. 1년동안 어찌 쓰라는거냐.. 고작 3만점이라니 ㅡㅡ;;..

어쨋거나 풍부한 우유거품 ㅋㅋㅋ..

역시 카페 라떼는 스타벅스.. ㅡㅡ;;..

커피를 마시며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네이버 파워블로거 '나니야의 다이어리 꾸미기'를 봤다는 ㅋㅋㅋ.. 

지각쟁이 지인분께서 뒤늦게 도착하시어 주문하신 바닐라 라떼.. 톨사이즈 4,600원..

어딘지 모르게 밀도 높아 보이는 거품들..

스타벅스의 가격인상이란 달갑지 않은 새해인사를 받고 나니.. 우울해지는군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