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엔 스타벅스 | 레이니데이 한잔 더 쿠폰

STARBUCKS COFFEE

2010. 2. 11. 14:13

반응형

지인분들과 함께 찾은 스타벅스 커피 강남점..

지인분께서 스타벅스 2010 플래너에 있는 레이니데이 쿠폰을 쏘셨어요..비오는 날엔 주문한 음료와 동일한 음료를 한잔 더 주는 쿠폰입니다..

스타벅스 카푸치노.. 한잔 더 줍니다.. 톨 4,100원..

지인분께서는 카푸치노를 사랑하시지요..

부드러운 우유거품 위에 시나몬 가루를 솔솔~..

역시 비오는 날엔 카푸치노일까 싶습니다..

전 아이스 타조 차이 티 라떼.. 그란데 5,600원..

우흐흐~ 한잔 더 쿠폰 너무 좋아요.. ㅋㅋㅋ..

엄청 시원한 차이 티 라떼입니다..

아~ 달아라 ㅋㅋㅋ..

지인분께서 제공해주신 요쿠모쿠 비에 오 쇼콜라 오레..

케이스를 열어보면 요런 모습입니다..

미식가들을 위한 제품이라고 하는데 과연 어떨런지..

밀크 초콜릿이 코팅된 쿠크다스 정도로 보시면 될듯.. 상당히 얇고 바삭한..쵸코는 지나치다 싶을 정도로 크리미하네요.. 과자 자체는 맛있는듯.. 개당 700원정도일듯 ㅡㅡ;;.. 

비오는 날엔 역시 스타벅스로~.. 레이니데이 쿠폰 넘 짭짤하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