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형 애슐리 | 프리미엄 애슐리 명동점

FAMILY RESTAURANT

2010. 1. 4. 07:47

반응형

공무원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 프리미엄 애슐리 명동점.. 무제한 폭립이 땡기신다며 빕스 신정점을 가자는 지인분께 프리미엄 애슐리 명동점을 추천해드렸답니다..

프리미엄 애슐리 명동점은 스파오 명동점 5층에 있습니다..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애슐리~.. ㅋㅋㅋ..

프리미엄 애슐리 명동점.. 호스트분들이 엄청 친절하시네요..

창가좌석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ㅎㅎㅎ..

프리미엄 애슐리 명동점의 자랑 화려한 샹들리에.. ㅋㅋㅋ..

업그레이드형 애슐리~.. 프리미엄 애슐리 명동점의 특별함.. 쉐프 그릴바~.. 갓 구워져 향긋한 풍미가 감도는 폭립, 바비큐윙, 훈제삼겹살, 해쉬드비프스테이크..

이태리 정통 방식으로 만들어지는 화덕 피자와 쉐프가 즉석에서 바로 조리해드리는 파스타 역시 프리미엄 애슐리의 자랑입니다..

매일매일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커피.. 8가지 토핑으로 나만의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벨기에 리에주 와플..

프리미엄 애슐리 명동점에서 권해드리는~.. 포르치니 안심 스테이크 콤보.. 샐러드바 주문시 14,900원만 추가하시면 됩니다..포르치니 안심 스테이크 콤보와 함께 주문하시면 로제와인 베린저, 화이트 진판델을 29,000원에~..

프리미엄 애슐리 샐러드바 가격 안내.. 평일 런치(오전11시~오후5시) 12,900원.. 평일 디너 22,900원.. 주말과 공휴일은 하루 온종일 22,900원.. 애슐리의 모든 메뉴 가격에는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대형 칠면조 한마리를 쉐프가 직접 커팅해드립니다.. 프리미엄 애슐리 시즌 스페셜.. 스모크드 칠면조 그릴.. 99,000원.. 

VIVID TASTE, PREMIUM ASHLEY SALAD BAR..

일단 아이스와인으로 가볍게 출발을 ㅋㅋㅋ.. 달콤한 아이스와인을 마음껏 마실 수 있다는 것은 분명 축복 ㅋㅋㅋ..

프리미엄 애슐리 명동점 샐러드바로 본격 출동입니다..

일단 연어 샐러드를 가져옵니다.. 연어 샐러드는 프리미엄 애슐리에서 디너에만 만나보실 수 있는 프리미엄 메뉴 ㅋㅋㅋ..

지인분께서 푸짐하게 퍼오신 클램차우더.. 크루통도 듬뿍 올려 오셨네요..

공무원 지인분의 첫 접시네요.. 삼겹살 스테이크, 폭립, 해쉬드 비프 스테이크, 치킨 드럼 스틱..컨츄리 찜닭, 바비큐 윙, 스파이시 딤섬을 조금씩 담아오신 모습이네요..

폭립.. 기다림 없이 마음껏 담아올 수 있는 애슐리 폭립.. 먹을만 합니다..빕스보다 퀄리티도 좋아요.. 립도 이뿌게 생겼구요..

해쉬드 비프 스테이크입니다.. 데리야끼 소스를 살짝 올려 가져와 봤답니다.. 부드럽다는 ㅋㅋㅋ..

야들야들한 한치 꼬치구이.. 이것도 은근 맛있다는..

애슐리는 오픈 키친이라 주방안이 보이는데 역시나 가장 눈에 띄는건 피자 화덕입니다..

화덕에서 바로 구워낸.. 세피아 메이플 갈릭 피자.. 갈릭 토핑만으로는 조금 부족한 감이 있어서 크랜베리를 올려 봤어요.. ㅋㅋㅋ.. 

연어 샐러드 넘 맛있어요.. 상콤한 드레싱에 빠져드는 기분.. 

블랙 망또 캘리포니아 라이스입니다.. 까만 김망또에 이끌려 왠지 모르게 먹게 되는 메뉴인듯.. ㅋㅋㅋ..

지인분께서 담아오신 접시입니다..블랙 망또 캘리포니아 라이스, 그릴드 베지터블, 연어 샐러드, 삼겹살 스테이크, 통고구마 그라탕을 담아오셨어요..

프리미엄 애슐리 명동점의 샐러드바는 넓고 쾌적해서 좋아요.. 쉬지 않고 관리하시는지 깨끗하구요..

시원하게 가져온 콜라.. 프리미엄 애슐리에선 소다음료도 마음껏~..

지인분께서 또 이렇게 푸짐하게 담아오셨어요..소스를 듬뿍 올려 가져오신 폭립, 바비큐 윙, 그릴드 베지터블, 알마이스 피자, 세피아 메이플 갈릭 피자..

지인께서 숩볼에 담아오신 알프레도 파스타.. 베이컨을 아낌없이 넣으셨더라구요.. 역시 애슐리는 명동점 ㅡㅡb..

피자가 맛나서.. 또 가져왔어요.. 마르게리따 피자에 아몬드를 올려 가져와봤다는..

폭립.. 프리미엄 애슐리에선 역시 폭립.. 마구 먹어줘야 합니다.. 쉴틈따윈 없다는 ㅋㅋㅋ..

해쉬드 비프 스테이크.. 이것도 은근 맛있는.. 역시 그릴메뉴가 짱이라는 ㅋㅋㅋ..

세피아 메이플 갈릭 피자에 베이컨을 올려 가져와 봤습니다.. 아 따끈따끈~..

공무원 지인분께서 애슐리 연어샐러드의 맛에 푹 빠지셨더군요.. ㅋㅋㅋ..초코 브라우니 케익, 치즈 케익, 쿠키와 와플, 폭립, 삼겹살 스테이크를 정말 푸짐하게 담아오셨어요..

공무원 지인분께서 마무리용으로 가져오신.. 와일드 머쉬룸 숩 ㅡㅡ;;..

쵸코 와플에 쵸코 시럽, 메이플 견과류 믹스, 휘핑 크림, 캬라멜 시럽에 크랜베리를 올려 가져온 벨기에 리에주 와플..먹음직스럽다며 공무원 지인께서 칭찬하셨어요.. 와플이 조금만 덜 퍽퍽했으면 좋겠다는..  

초코 브라우니 케익은 여전히 맛있음.. 아 달다~ ㅎㅎㅎ..

숩볼에 호두 아이스크림과 쿠키를 담고 초코시럽과 아몬드 슬라이스를 담아서 디저트볼을 구성해봤어요..

프리미엄 애슐리의 자랑.. 자가배전 커피..

매장에서 직접 볶아낸 커피를 드실 수 있는 즐거움은 프리미엄 애슐리에서만 느끼실 수 있습니다.. 향부터 달라요..

오트밀 레이즌 쿠키가 넘 맛있어요.. 피넛 쿠키도 고소하고.. 커피 아이스크림과 호두 아이스크림은 푸는게 정말 힘들어요.. 더 많이 퍼오고 싶었지만.. 기다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ㅠ.ㅠ..

카푸치노를 가져와 봤습니다.. ㅎㅎㅎ..

풍부한 우유거품~.. 그리고 진한 에스프레소가 만난 카푸치노~..

지인분께서 담아오신 디저트.. 파인애플, 피넛쿠키, 호두아이스, 초코브라우니케익, 치즈케익의 모습.. 

폭립과 떡갈비, 피자를 너무 먹었나봐요.. 숨쉬기가 점점 힘들어집니다..

그래서 에스프레소로 마무리 합니다.. 

지난 정모때도 느꼈던 것이지만서도 역시 프리미엄 애슐리가 짱이네요.. 가격대비 역시 좋아요.. ㅋㅋㅋ..

프리미엄 애슐리 명동점의 오픈은 저에게는 커다란 선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멀리 가지 않아도 되는 ㅎㅎㅎ..

패션의 중심 스파오 명동점 5층에서 프리미엄 애슐리만의 특별함을 만나보시라는.. 와인도 무제한 폭립도 무제한~ 넘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