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한 버거가 생각날땐 | T.G.I.FRiDAY'S

FAMILY RESTAURANT

2010. 1. 7. 14:25

반응형

지인분과의 직거래가 있어서 방문하게 된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신촌점..신촌 티지는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10층에 있답니다..

에스프레소의 진한 향기가 듬뿍.. 카페 아메리카노도 이젠 티지아이에서 ㅡㅡ;;..

담당서버님께서 제공해주신 물티슈..

미네랄워러..

캬~ 시원해요.. 역시 큰 텀블러로 마시니 더 맛있는듯한 기분이 ㅡㅡ;;..

앞접시..

일단 직거래부터 해결을 ㅋㅋㅋ..다섯가지 야채가 듬뿍~.. 코코이찌방야 야채 카레.. 과연 맛이 있을지 ㅡㅡa.. 

지인분께서 자신있게 추천해주신 책.. 나니야의 다이어리 꾸미기.. ㅋㅋㅋ..나다꾸 놀이를 하고 있다보니.. 버거 도착입니다..

프라이데이스 버거.. 13,500원..버거 하나를 혼자 다 먹고 싶은 탐욕스러움이 피어오른 관계로.. 두개 주문했어요.. ㅋㅋㅋ..

이것이 바로 프라이데이스 버거..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ㅋ..

버거 패티 위에 츄르르 흘러내리는 아메리칸 치즈.. 압박스럽습니다.. 햄버거 옆에 담긴 푸짐한 후렌치후라이~.. 아아~..

안쪽 내용물 확인을 위해 살짝 비스듬히 잡아봅니다.. ㅋㅋㅋ..번 - 베이컨 - 아메리칸치즈 - 패티 - 오이피클 - 레드어니언 - 토마토 - 레터스 - 번..

후렌치후라이는 조금 식어서 나왔지만..

하인즈 토마토 케찹에 찍어서 와구와구~..

미디엄으로 주문했는데.. 완전 바싹~ 익혀주셔서 아쉬웠네요.. 모 어쨋거나 버거는 티지~..

혼자 버거 하나를 다 먹으니 정말 배가 터질 것만 같습니다.. 아~ 푸짐해라~.. ㅎㅎㅎ..

계산은 역시 팸레카페 삼성카드로.. 티지에서도 팸레카페 삼성카드 막 이러면서 계산을 하고 있는데..

이게 떠버렸습니다.. '축!! 가그린 당첨'이 떠버렸어요~.. 저에게도 이런 행운이??.. ㅋㅋㅋ..

토탈 오랄 케어 시스템~ 가그린 두병 당첨입니다.. ㅎㅎㅎ..

티지에선 영수증 밑의 가그린 당첨문구를 확인하세요.. 가그린 두병을 주신답니다..OK캐쉬백 사이트에 가그린 이용후기를 남겨주시면 OK캐쉬백 500점 적립까지.. 빈틈없는 입속케어 가그린입니다~.. 어쨋거나 버거는 티지가 짱이라는 결론.. 버거가 땡기신다면 티지로~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