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케언즈 최대축제 | 포트더글라스 카니발

T/OUTBACK QUEEN

2010. 1. 25. 20:00

반응형

쉐라톤 미라지 포트더글라스 리조트에 안착한 후.. 포트더글라스 시내로 이동합니다..포트더글라스 시내에선 매주 일요일 포트더글라스 마켓이 열리는 모양이네요.. 나름 7일장~ 뭐 어쨋거나..

저희는 포트더글라스 카니발 구경을 위해서 포트더글라스 시내로 온 것이지요..포트더글라스 카니발은 호주 퀸즐랜드주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1년에 딱 한번 있는 축제라고 하네요.. 어쨋거나 여행 중에 이렇게 큰 이벤트를 구경할 수 있다는 것은 분명 행운입니다.. ㅎㅎㅎ..

호주는 어딜가나 한국 자동차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만날 때마다 반가운 기분이 들어 저도 모르게 셔터를 누르게 되더군요.. ㅡㅡ;;.. 

축제를 하는 동안에는 모든 차량이 통제되고 있었습니다.

요렇게 마구 활보할 수 있는 것이지요.. ㅋㅋㅋ..

호주스럽게 평화로운 거리의 풍경들..

차없는 거리.. ㅋㅋㅋ..

석양이 드리워진 호주 포트더글라스..

포트더글라스는 헤리티지 워터프런트~.. 넘 멋있어요.. ㅋㅋㅋ..

축제인지라 요렇게 애들이 좋아할만한 놀이기구들도 많이 마련되어 있었구요..

어쨋든 너무 자유로운 축제 분위기에 흠뻑 취해보기로 합니다..

여기저기에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축제를 즐기고 있었다지요..

평화로운 포트더글라스 거리의 모습..

다양한 사람들이 어우러진 거리 풍경..

그레이트 베리어리프 선착장인 마리나 미라지도 있구요..

클럽 트로피칼 리조트.. 요기 1층에 씨푸드 레스토랑 비스트로3가 있답니다..

호주는 술을 바틀샵에서 팔아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체크하고 넘어가셔야 할 포인트 ㅋㅋㅋ..

아이언 바.. 포트더글라스에선 유명한 곳이랍니다.. 나름 랜드마크 ㅋㅋㅋ.. 녹슨듯한 철재 간판이 멋스럽네요..

아이리쉬 레스토랑 패디스..

이국적인 제품들로 가득했던 이매진..

포트더글라스 빌리지..

빨간 가발을 쓴 분들이 눈에 띄네요.. ㅋㅋㅋ..

무엇을 팔고 있을까요.. 미니 스프링롤이 다섯개 4천원.. 칩버켓이 4천원입니다..

라이스가 함께 제공되는 피넛소스의 치킨사테 2꼬치에 7천원.. 호주의 거리 음식들은 대략 이런 분위기인 모양입니다..

핫도그를 파는 부스도 있었어요..

핫도그가 인기가 많더군요..

그래서 핫도그를 주문해봤답니다..

핫도그 빵에 양파와 치즈를 이렇게 듬뿍 넣구요..

취향대로 소스를 뿌려 먹는데.. 맨앞쪽에 있는게 홈메이드 소스라고 강조하시더군요..

드디어 핫도그 소세지가 올라갑니다..

때깔이 곱지요??.. ㅋㅋㅋ..

커팅을 부탁하니 요렇게 친절하게 핫도그를 반으로 잘라주십니다.. 저녁으론 호텔 부페를 먹어야 했기에 핫도그 하나를 전부 먹을 수는 없었어요.. ㅠ.ㅠ..

요거이 호주식 핫도그.. 달콤한 양파향과 오리지날 소스~.. ㅋㅋㅋ..

지인분께서는 핫도그에 이렇게 머스터드를 아름답게 뿌려서 드십니다.. 아~ 압박스러워라.. ㅋㅋㅋ..

남짐과 라임마요를 곁들여 먹는 솔트앤페퍼 스퀴드가 7,500원이네요..

지인분께서 주문하신 솔트앤페퍼 스퀴드입니다.. 오징어 튀김인데 남짐 소스가 독특하더군요.. 한입 크게 아~..

이곳은 고잉쵸코 부스..

쵸코 후르츠 컵이 2천원.. 쵸코 마쉬멜로 컵이 2천원입니다..

쵸코 파운틴에서 쵸코들이 마구 흘러내리고 있습니다.. ㅋㅋㅋ..

쵸코 파운틴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결국 ㅠ.ㅠ.. 쵸코 마쉬멜로를 주문해버린 ㅠ.ㅠ..

여긴 호주식 빙수를 파는 곳 ㅋㅋㅋ..

카니발 구경을 나온 꼬마들..

저희는 미션수행을 위해 포트 빌리지로 이동했습니다..

콜스 포트더글라스점에서 미션을 수행한 후 나와보니..

해가 져버렸어요 ㅠ.ㅠ..

어두워진 포트더글라스의 거리..

상점들은 일찌감치 문을 닫았구요..

곧 퍼레이드가 시작되는 모양입니다..

포트더글라스 로터리 파크..

공연도 시작되구요..

어두워진 포트더글라스의 풍경..

어쨋거나 퍼레이드가 시작됩니다..

등대 앞에서 손을 흔들고 계신 ㅋㅋㅋ..

계속되는 퍼레이드 차량들의 행렬입니다..

뒤엔 헬리콥터가 ㅋㅋㅋ..

포트더글라스 카니발은 정말 모든 사람들이 참여하는 카니발입니다..

체육관에서 나오신 모양입니다.. 링에서 권투를 하고 계신 ㅡㅡㅋ..

퍼레이드에 참여하고 있는 한국차의 모습.. ㅋㅋㅋ..

계속되는 퍼레이드.. 이렇게 포트더글라스 카니발을 마음껏 즐겨봅니다..호주 케언즈가 땡기신다면 기왕이면 포트더글라스 카니발에 일정을 맞춰 보세요.. 너무 재미난 축제랍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