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의 지존 | 프라이데이스 버거

FAMILY RESTAURANT

2009. 4. 16. 14:55

반응형

굳은 날씨였습니다만 지인과 함께 프라이데이스 홍대점을 찾았습니다..

꾸물꾸물한 날씨탓인지 손님도 별로 없고 썰렁한 분위기였던 T.G.I.FRiDAY'S 홍대점..얼마전 제가 네이버에 'THE RELISH'란 오픈캐스트를 런칭했는데..저 오픈캐스트 이미지를 보고 있노라니 프라이데이스 버거가 엄청 땡기더군요.. 그래서 TGIF로 고고씽~.. 

프라이데이스 메뉴판의 모습..

현재 주력 메뉴는 당연히 빠네 파스타입니다만.. 오늘은 햄버거의 날이라 빠네는 잠시 잊어봅니다..지인분께서 프라이데이스 버거와 더불어 프라이데이스 치킨 샌드위치를 먹어보자고 하셔서 주문 완료..

담당서버님께서 가져다주신 물티슈.. 물티슈는 좀 바꾸셔야 하지 않을까 싶은 기분??.. 노트종이 적셔놓은 것 같은 뻣뻣한 질감.. ㅡㅡ;;..

시원한 미네랄워러가 일단 제공됩니다..

시원한 슬러시도 곧 제공되는군요.. 피치 슬러시의 모습입니다..

크러쉬 아이스 위에서 반짝반짝 빛나고 있는 꼭지체리의 모습.. 귀엽네요 ㅋㅋㅋ..

요건 쿠폰자료실에 있는 롯데카드 에이드 무료쿠폰으로 주문한 딸기에이드입니다.. 

지인께서 비교적 흡족해 하셨던 것으로 기억되는 딸기에이드.. 전 안마셔봐서 ㅡㅡa..

버거가 만드는데 좀 시간이 걸린다고 하시면서 또띠야칩을 서비스로 주셨다는..

살사와 함께 먹는 바삭한 또띠야.. 으흠.. 또띠야는 역시 온더보더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ㅡㅡ;;.. 

드디어 나왔습니다.. 우하하~ 그래그래 이거였다구.. 오랜만에 만나보는 프라이데이스 버거의 모습..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가 자랑하는 극강의 햄버거입니다.. 가격은 13,500원..

천원 더 내고 어메리칸 치즈를 업차지 했습니다.. 말그대로 더블치즈인 셈.. 어쨋든 치즈가 정말 죽음입니다.. 폭포수처럼 떨어지는듯한 저 어메리칸 치즈는 정말 감동의 물결 그 자체입니다.. 역시 업차지하길 잘했어 ㅠ.ㅠ..

바삭하게 튀겨진 불란서식 감자튀김과 함께 제공됩니다..둘이서 반반씩 먹을꺼라서 하프컷을 부탁드렸구요.. 아~ 너무 기대가 컸던 만큼 바로 시식해줍니다..

내용물을 살펴보죠.. 맨 위부터 베이컨-어메리칸치즈-버거패티-피클-어니언-토마토-쉬레드레터스 순서입니다..버거는 올해 첨 먹어보지 않나 싶은데 빵이 쎄서미번에서 버터번으로 바뀌었구.. 양상추가 쉬레드 형태로 바뀌었네요.. 패티 위에서 용암처럼 흘러내리고 있는 노란 어메리칸치즈와 함께 보기만해도 쥬이시해보이는 티지 특제 버거 패티..우흐흐~.. 역시 햄버거가 이 정도는 되야 하지 않겠어요.. 푸하하~ 너무나도 만족스러워따눈..

버거패티에서 육즙이 너무 넘치다 못해 아쥬 쥬르르 흘러내립니다.. 역시 티지버거는 정말 짱이지 않나 싶습니다..베이컨~ 아메리칸치쥬~ 버거패뤼~ 이 삼총사가 이루어내는 하모니는 정말 감동스럽습니다..버거에 꽤나 까탈스러우신 지인분께서도 캐만족스러우시다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셨다는..

프라이데이스 버거를 해치운 후에 바로 프라이데이스 치킨 샌드위치를 공략해봅니다.. 요건 12,500원입니다..

조금 더 가까이서 보시면 이런 모습.. 저 삐죽삐죽 삐져나온 베이컨들 보세요.. 푸할할~..보는 것만으로도 압박스러운 저 베이컨들.. 우왕 굿 ㅡㅡb..

프라이데이스 치킨 샌드위치 단면을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베이컨-잭치즈-치킨브레스트-토마토-쉬레드레터스 순서.. 그냥 보기만해도 푸짐해보입니다.. ㅋㅋㅋ..

치킨 샌드위치는 역시 담백하군요.. 모랄까 너무 담백하다 못해 퍽퍽함까지 느껴지는 닭가슴살의 느낌 굿~..그래그래 이래야 치킨 샌드위치라고.. 우항항~ 고개를 절로 끄덕이게 하는 맛..스모키한데다가 달콤한 풍미까지 더해진 베이컨의 압박은 정말 최고입니다.. 베이컨이 너무 죽여줘요.. ㅎㅎㅎ..

치킨 샌드위치까지 순식간에 먹어치웁니다.. 지인분께서도 양볼 가득히 샌드위치를 넣고 계속 우물무울 ㅡㅡㅋ..버거들이 너무 두툼해서 입이 찢어질 것 같았지만 와구와구 둘다 미친듯이 먹어치웠다는 ㅋㅋㅋ..다 먹은 후에는 후렌치후라이까지.. 바삭하게 잘 튀겨져 있네요.. 특유의 짭쪼롬한 맛 좋습니다.. ㅎㅎㅎ..

배가 터질 것 같이 먹었지만 디저트는 포기할 수 없더군요.. 브라우니 옵세션~..

신은지 매니져님께서 직접 커피까지 서비스해주십니다.. 티지의 훈훈한 인심 ㅡㅡb..

그렇게나 버거질을 하고도 쑥쑥 들어가는 저 브라우니와 바닐라 아이스크림..브라우니를 신나게 먹고 있는 제 자신이 순간 원망스러웠습니다만.. 맛있는걸 어째요 ㅡㅡ;;..

계산하니까 쿠폰까지 주시더라구요.. TGIF 홍대점, 여의도점 안산고잔점, 부천역점, 인천구월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본리스윙 무료쿠폰..할인카드와 중복사용이 가능한 좋은 쿠폰입니다.. 쿠폰도 굿~..

역시 버거하면 티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상상속에 그리던 그 맛 그대로라서 너무나도 만족..티지의 프라이데이스 버거는 가격대비 최고의 메뉴가 아닌가 싶습니다.. 여기에 LG텔레콤 패밀리데이 30%할인혜택까지..서비스도 괜챦고.. 버거도 너무 만족스럽고.. 또 오라고 쿠폰까지 주시고.. 역시 맛이 즐거운 곳은 TGI프라이데이스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