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팩토리 목동점 |프리미엄 메뉴와 무제한 딤섬

FAMILY RESTAURANT

2010. 2. 9. 21:28

반응형

공무원 지인분의 새출발을 축해드리기 위해 차이나팩토리 목동점에서 뭉쳤답니다..차이나팩토리 목동점은 꽤나 오랜만이네요..

여전히 변함없는 모습의 차이나팩토리 목동점..

테이블 분위기는 대충 이러했습니다..

'차이나팩토리' 가다 증후군에 걸렸는지.. 요즘 차팩 방문이 매우 잦아지고 있습니다..

차이나팩토리 프리미엄 차 셀렉션의 모습..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제공된 차 주전자..차이나팩토리 주전자의 무게감에 지인분들이 놀라시는 눈치.. 그러길래 운동 좀 틈틈히 할 것이지.. ㅋㅋㅋ..

어쨋거나 얼그레이 티로 가볍게 출발해봅니다..

담당서버님께서 짜샤이를 제공해주셨어요.. 정말 산처럼 푸짐하게도 쌓아주신..

뭐 가만히 앉아 있으면 뭐하겠습니까.. 딤섬 먹어야죠..모두들 딤섬바로 출동입니다..

지인분께서 푸짐하게 담아오신 딤섬들.. 한껏 욕심을 부리셨네요.. ㅋㅋㅋ.. 

딤섬이 땡기신다면 역시 차이나팩토리입니다..

초간장..

칠리소스까지.. ㅋㅋㅋ..

복주머니 딤섬..

해물 샤오마이.. 디너딤섬이에요..

해물 샤오마이, 하가우, 복주머니 딤섬 삼총사..

반들반들한 하가우.. 요것도 디너타임에만 제공됩니다..

비취교..

계속되는 딤섬 공략입니다.. 아아~ 넘 좋아요.. ㅋㅋㅋ..

반짝거리는 금교..

복주머니 딤섬 냠냠~.. 미친듯이 딤섬을 공략하고 있는데 메인메뉴가 등장해줍니다..

담당서버님께서 추천해주신 추천메뉴!!.. 스파이시 마늘 갈비.. 가격은 25,800원..

도전해볼까말까 늘 고민하던 메뉴였는데..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네요..

엄청난 양의 양파튀김들 속에 파뭍혀 있는 립.. ㅋㅋㅋ..

오~ 이거이거 생각보다 맛있네요.. 소스가 정말 은근히 스파이시하고 립도 제법 보들거리고 굿~..

지인분들께서도 제법 매운데 맛있다며.. 막 땀을 흘리면서 열심히 드시네요.. 마늘도 고소하고~

양도 정말 푸짐하고.. 양파칩이 정말 묘한 매력이 있네요.. 먹을 수록 빠져드는 기분.. 

매콤한 쇠고기 안심 탕수육.. 22,800원..

이건 저에겐 너무 매운 메뉴라서 주문을 안하고 싶었는데..

지인분들께서 탕수육을 간절히 원하고 또 원하셔서 어쩔 수 없이 주문했어요.. ㅡㅡ;;..

오랜만에 맛보는 이 매콤한 느낌.. 아~ 피똥의 필이 전해져 오는군요.. ㅡㅡ;;..

너무 매워요.. 눈물이 날 지경 ㅠ.ㅠ..

매운거 잘 드시는 분들에겐 추천하고 싶은 메뉴입니다.. 정말 매운 탕수육이에요.. ㅠ.ㅠ..

짜샤이는 다 먹어갈 때쯤 자발적으로 리필을 도와주시더군요.. 차이나팩토리 목동점 서비스 굿~..

그 다음 메뉴는.. 마오쩌둥 누룽지탕.. 21,800원..뜨겁게 달궈진 팬에 바삭한 누룽지를 넣어 주시구요..

요기에 담당서버님께서 중화풍 해물탕을 투하해주십니다..

워낙에 뜨겁기에 바로 부글부글~.. 신나게 끓다못해 살짝 흘러 넘치기까지.. ㅋㅋㅋ..

보글보글 보글보글.. 요란맞은 소리를 들려주며 신나게 끓어대는 마오쩌둥 누룽지탕을 바라봅니다..

아아~ 이 사랑스러운 모습.. 역시 따끈한 국물이 필요한 계절엔 누룽지탕이 아니겠어요??.. ㅋㅋㅋ..

한국자 퍼올립니다.. 해물이 한가득.. 아 흐믓한 저 모습이란.. ㅋㅋㅋ..

차이나팩토리 마오쩌둥 누룽지탕의 구수함에 빠져들어봅니다.. 입이 좀 매웠는데 누룽지탕을 먹으니 한결 나아지네요..

와사비 깐쇼 새우와 호두 빠스.. 26,800원..

오랜만에 보는 기분의 와사비 깐쇼새우의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엄청 화려해요.. ㅋㅋㅋ..

와사비 마요네즈 소스를 흠뻑 뒤집어 쓴 포동포동한 깐쇼 새우.. 거기에 발사믹 드리즐과 호두빠스가 곁들여진..

바삭한 바스켓을 마구 부셔주신 후에 냠냠 하시면 됩니다.. 새우가 엄청 피둥피둥 ㅋㅋㅋ..

달착지근하면서도 톡쏘는 와사비 마요네즈는 역시 깐쇼새우와 너무 잘 어울리는듯..

휘몰아치는 앙트레들의 공세에 살짝 힘겨워들 하시길래 반은 제가 먹어치운듯.. 피둥피둥한 새우 너무 좋아요.. ㅋㅋㅋ..

아~ 배부르다.. 이제는 디저트바를 공략해야 할 시간.. 지인께서 담아오신 디저트들..

요렇게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가져오셨네요..

전 바닐라보다는 역시 빠삐코를 선택했습니다..

근데 지인분 먹는걸 보니 바닐라도 땡겨와서 요렇게 또 담아왔지요.. 아 시원해~..

식후의 즐거움.. 에스프레소..

다들 과일이랑 아이스크림 먹는데..자폭지인분께선 디저트라며 딤섬을 또 드시더군요.. 후덜덜~..

카페 아메리카노..

귤..

에스프레소..

커피는 도대체 몇잔을 마신건지 ㅋㅋㅋ.. 커피로 본전 뽑는듯한 기분이 ㅋㅋㅋ..

이제 차이나팩토리에서도 SK텔레콤 멤버십카드를 준비하세요.. T멤버십 할인한도 차감없이 차이나팩토리 매장에서 SK텔레콤 멤버십카드만 꺼내도 펼쳐지는 놀라운 혜택.. 가까운 차이나팩토리 매장에서 직접 경험해보시라는~ ㅋㅋㅋ..

삼성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께는 역시 페이백서비스가 짱입니다..최대 30%보너스포인트 결제와 사용포인트의 50%재적립 혜택~.. 삼성카드 페이백 서비스~..

설 연휴 내내.. 음식 준비로 허리 펴실 틈이 없는 우리 엄마.. 올 설에는 연중무휴~ 차이나팩토리에서 온 가족이 편안하고 푸짐하게 즐기고 싶은 기분이네요..

뭐 어쨋거나 명함도 넣고..

차이나팩토리와 작별인사를 나눠봅니다.. 역시 차이나팩토리에선 프리미엄 메뉴가 짱입니다.. 만족감이 두배인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