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브라더스 은평점 | 해물궁중만두 와규생등심

FAMILY RESTAURANT

2010. 1. 31. 13:58

반응형

언제 다녀왔더라 기억도 잘 나지 않는 불고기브라더스 후기~..불고기브라더스 은평점이 이마트 은평점 8층에 오픈했다고 해서 가봤다지요.. 벌써 작년의 일이네요.. ㅡㅡ;;..

불고기브라더스 은평점은 철판&부대찌개 브라더스까지 있는 매장입니다..부대찌개가 6,8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하더군요..

신선한 감귤을 직접 갈아 만든 새콤달콤한 불고기브라더스 제주 감귤주스.. 우리쌀 100% 햅쌀로 빚은 생쌀발표 막걸리누보 대포 신도주~..

테이블 조명도 나름 센스 있는 모습입니다..

몰매장은 테이블에 이렇게 인덕션 레인지를 사용하네요.. ㅡㅡ;;.. 불고기브라더스의 자랑 하향식 배기 로스터의 가스 그릴이 아니라는..  

담당서버님께서 제공해주신 불고기브라더스 물티슈..

냅킨이나 수저는 테이블 밑의 서랍에서 꺼내셔서 알아서 세팅하시면 되네요..

오챠..

샐러드..

샐러드믹스는 나름 신선한 기분이네요..

드레싱도 나름 괜찮은..

반찬은 이렇게 4종세트가 제공되네요..

단호박 샐러드..

시래기 나물..

무채..

김치..

대포 신도주.. 1병 5,000원..

1병으로 4명이 가볍게 나눠 마실 수 있고 좋네요.. 나름 맛있어요..

해물 궁중 만두.. 8,900원..

스몰 사이즈는 만두 6개가 나오고 미디엄 사이즈는 10개가 제공되는듯 싶네요..

군만두 위에 요렇게 해물토핑이 올라간다지요..

만두는 평범한 기분이네요..

고기 먹기 전에 가볍게 먹기에 좋은듯 싶네요..

드디어 제공되었습니다.. 와규 생등심.. 19,900원..

익덕션 렌지가 아직은 적응이 안되는 상태.. ㅋㅋㅋ..

철판을 올려주십니다..

담당서버님께서 와규 생등심과 버섯 양파등을 올려주시고 구워주신답니다..

고기가 익으면 이렇게 알아서 다 뒤집어 주시고 알아서 척척이시니.. 먹기만 하시면 됩니다..

인덕션렌지가 상당히 고출력인가 봐요.. 엄청 순식간에 익어요.. 다 익은 모습입니다..

소금에 살짝 찍어 냠냠~.. ㅋㅋㅋ..

다 먹고 또 고기를 올려봅니다..

정말 고기가 빨리 익어요.. 담당서버님의 빠른 손놀림 ㅋㅋㅋ..

와규 생등심 4인분을 순식간에 클리어~.. 아~ 배부르다 ㅋㅋㅋ..

다음엔 부대찌개 먹으러 방문하고 싶네요.. 어떻게 나오나 궁금하네요.. 어쨋거나 불고기브라더스 은평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