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중문관광단지 | 테디베어 박물관

T/FANTASTIC JEJU

2010. 2. 13. 06:16

반응형

제주항공을 타고 도착한 제주 국제 공항..

비가 안온다는 것만으로도 너무나도 감사했던 ㅋㅋㅋ..

서귀포방면 공항리무진 버스 탑승장입니다..

삼영교통 600번 버스를 타기로 합니다..

제주공항에서 중문까지의 요금은 3,900원..

자리에 앉으면 알아서 표를 팔러 오시더군요..

새로운 태양이 떠오르는 휴식공간.. 미천굴관광지구 일출랜드..

세계야생화의 행기로움으로의 초대.. 세계야생화 박물관 방림원..

한참을 달려 도착한 곳.. 중문 관광단지..

하얏트 리젠시 제주 주말뷔페와 하나호텔 브런치 뷔페가 땡기네요..

아무도 없는 깨끗한 거리.. ㅋㅋㅋ..

소리섬박물관, 관광센터, 롯데관광중문상가, 테디베어뮤지엄, 선임교, 천제연폭포, 관광식물원여미지, 씨에스호텔&리조트, 해수욕장, 제주국제컨벤션센타, 중문포구, 요트투어 등 다양한 선택권이 있었습니다..

날씨가 아주 화창하진 않지만 그래도 파란 하늘을 볼 수 있어 기쁘더군요.. 근데 바람이 장난아닌.. ㅡㅡ;;..

요상하게 생긴 건물이 보이더군요..

테디베어 뮤지엄..

어디선가 후기를 본듯한 기분의 테디베어 뮤지엄입니다..

뭐 건물은 대충 이렇게 생겼는데 아무도 없네요..

뭐 사람이 없으면 사진찍긴 좋으니깐 하고 여기저기 찍어보기로 합니다..

입장료 7천원 ㅡㅡ;;..

롯데리아도 입점해 있는듯..

테디베어 박물관 안쪽은 뭐 이런 모습인듯..

암튼 오픈도 안했고.. 지인분이나 저나 곰돌이에 딱히 흥미도 없고 해서 일단 패스하기로 ㅋㅋㅋ..

건너편엔 후터스가 보입니다.. 가볍게 아침을 해결하고 싶었으나 아직 오픈을 안했네요..

저긴 여미지 식물원인듯 싶네요..

테디베어 박물관 옆에는 소리섬 박물관이 있네요..

세계소리문화과학체험 소리섬 박물관.. 뭐하는 곳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소리섬 박물관 옆의 바람개비입니다..

바람이 심하게 불면 이렇게 됩니다.. 후덜덜~..

소리섬 박물관도 오픈 전 상태네요.. 이른 시간에 습격한 중문관광단지.. 사람도 없고 넘 좋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