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꼬씨가 소개하는 알뜰한 홍콩여행 | 여기저기 행복가득 홍콩

T

2010. 3. 11. 14:20

반응형

얼마전에 손에 넣게 된 홍콩 여행에 관한 모든 것.. 미꼬씨의 '여기저기 행복가득 홍콩'..

웅진웰북에서 나온 따끈따끈한 최신 홍콩 가이드북입니다..

미꼬씨가 소개하는 알뜰한 홍콩 여행의 모든것!!..관광, 쇼핑, 식도락까지 행복한 홍콩 여행의 모든 것을 담은 책이랍니다..

저자 미꼬씨에 대한 소개.. 네이버 파워블로거인 미꼬씨.. 여행의 재미를 여러 사람과 함께 하고 싶어 홍콩 가이드북을 집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미꼬씨의 여기저기 행복가득 홍콩~.. 아아~ 워낙에 기대하던 책이어서 좀 설레이네요..

그녀가 쓴 머릿말 그대로 홍콩은 정말 저에게도 너무나 매력적인 여행지였습니다..

머릿말을 읽는 것만으로도 작년 홍콩에서 느낀 그 설렘이 되살아나는듯한 기분이.. 쿨럭~..

미꼬씨와 함께 계획하는 홍콩여행..

그녀 특유의 꼼꼼함은 정말 책에 고스란히 표현되어 있는듯 합니다..여행초보자들도 책을 읽고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정말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네요.. 

그녀와 함께 떠나는 첫번째 홍콩여행.. 카오룽 반도..

이렇게 지도 나온게 정말 좋더라구요..

미꼬씨의 여기저기 행복가득 홍콩~ 특히나 좋았던건.. 먹고 쇼핑하고 그러는게 정말 디테일 하다는 점..

콱 깨물어주고 싶은 금어교와 카니딤섬 ㅋㅋㅋ..

홍콩에 가서 들렀던 곳들이 이렇게 자세히 소개되고 있으니 어딘지 모르게 고개가 끄덕여집니다..

홍콩에 가면 꼭 이용하게 되는 메트로..

몽콕 지도입니다.. 한밤중에 쏘다녔던 몽콕 거리 생각이 ㅠ.ㅠ..

홍콩의 환상적인 야경이 제일 먼저 생각나는.. 홍콩 섬 북부..

아쉽게도 먹고 오지 못한 에그 타르트 생각도 나고 ㅠ.ㅠ..

아아~ 홍콩의 거리 ㅠ.ㅠ.. 다시 걷고 싶다는 생각이 ㅠ.ㅠ..

한가한 해변가.. 홍콩 섬 남부..

어딘지 모르게 홍콩 북부와는 정말 다른 곳인 것 같은 기분입니다.. 전혀 다른 분위기랄까..

케이블카를 타보고 싶었던.. 홍콩 외각 섬..

제가 둘러보고 싶었던 곳들이 정말 빠짐없이 소개되어 있네요..

홍콩 디즈니랜드.. 영업시간이나 요금 등등 정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메인스트리트 USA에서 디즈니 온 퍼레이드를 보고 싶다는 생각도 드는군요.. ㅠ.ㅠ..

청자우섬.. 싼힝 프라야 스트리트.. 아아~..

책을 읽으면서 놀라게 되는건 무지하게 디테일하다는 것입니다.. 정말 말그대로 꼼꼼~함 그 자체.. 

다음에 홍콩에 가면 마카오까지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었는데..미꼬씨의 여기저기 행복가득 홍콩을 통해서 미리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버스로 몇분 도보로 몇분.. 얼마나 걸리는지 자세히 소개되고 있어서 정말 좋아요.. 

아아~ 세인트 폴 대성당 ㅠ.ㅠ..

로드 스토우 베이커리가 있는 꼴로안 빌리지는 역시 꼭 가야겠다고 생각을 ㅋㅋㅋ..

심천.. ㅋㅋㅋ..

아아~ 사진도 어쩜 이리 잘 찍으시는지 ㅠ.ㅠ..

먹거리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책을 읽는 즐거움 중의 하나입니다..

이렇게 호텔에 대한 자세한 소개도 되어 있구요..

아~.. 책을 읽는동안 홍콩에 대한 꿈이 계속 모락모락 피어오릅니다..

홍콩여행의 필수품.. 홍콩 지도와 홍콩 MTR 노선도는 기본제공..

친절한 미꼬씨의 완소 홍콩 즐기기.. 여기저기 행복가득 홍콩..홍콩 완벽 해부.. 홍콩 여행 가이드북.. 시간을 아껴주는 깔끔한 동선 정리.. 맛있는 먹거리와 핫한 쇼핑명소들.. 홍콩 여행자들을 위한 모든 정보가 가득합니다..

스타벅스에서 미꼬씨의 여기저기 행복가득 홍콩을 읽고 있으려니..

왠지 모르게 홍콩 스타벅스에 와있는듯한 착각이 듭니다.. ㅋㅋㅋ..

이 책 한권이면 정말 아무 걱정없이 홍콩으로 바로 떠날 수 있을 것만 같은 기분이 듭니다..바쁜 여행일정 헤메이지 않게 원하는 곳으로 정확히 안내를 도와줄 미꼬씨의 여기저기 행복가득 홍콩..미꼬씨의 여기저기 행복가득 홍콩과 함께 홍콩여행을 떠나보세요.. 홍콩에 관한 그녀의 모든 지식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