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 도너츠 | 유기농 원두커피 페스티벌

COFFEE ROASTER

2010. 3. 27. 01:28

반응형

오랜만에 들른 크리스피 크림 신촌점.. 도넛이 땡겨서 참을 수가 없어서 그만 ㅠ.ㅠ..

크리스피크림 신촌점은 크리스피크림 아시아 1호점입니다..

크리스피크림 신촌점에서는 유기농 원두커피 페스티벌 중..원두커피 12온스를 1,900원에 드실 수 있어요..

카페 아메리카노.. 3,300원..

지인분께서는 크리스피크림의 카페 아메리카노를 사랑하신답니다.. ㅋㅋㅋ..

원두 커피.. 1,900원..

원래 2,800원인데 3월엔 1,900원에 즐길 수 있답니다.. 너무 행복해요 ㅠ.ㅠ..

카페 라떼.. 3,500원..

카페 라떼 위의 우유거품을 마구 흡입했던 ㅋㅋㅋ..

크리스피크림의 안전한 약속.. 엄격한 위생관리, 과학적인 제품분석, 최고의 제품품질, 즐거운 나눔..뭐 그건 그렇고.. 이젠 도넛을 즐길 시간..

카페 헤이즐넛.. 1,500원..

동그란 쉘도넛 위에 커피아이싱.. 커피모양 그림까지 그려진 맛난 도넛이지요..

안엔 요렇게 헤이즐넛 크림이 한가득..

역시 크리스피크림 실망시키지 않네요.. 헤이즐넛 크림의 빵빵함 정말 최고 ㅡㅡb..

뉴욕 치즈 케익.. 1,500원..

지인분께서 너무 사랑하시는 도넛이라서 꼭 주문해야 했어요.. 크림치즈 아이싱에 바삭한 쿠키 토핑..

보시다시피 케익도넛은 아니에요.. 하지만 도넛 안은 요렇게 크림치즈 필링이 한가득~ ㅋㅋㅋ..

도넛이 촉촉하니 부드럽고.. 도넛 안 필링도 충실하고 넘 맛있네요.. ㅋㅋㅋ..

크리스피크림에선 스마트 와이파이가 무료로 제공된답니다.. 이제 인터넷질은 크리스피크림에서 ㅋㅋㅋ..

원두커피는 리필도 됩니다..

리필해서 먹는 원두커피의 행복.. 크리스피크림..

그렇습니다.. 도넛도 커피도 크리스피크림.. 원두커피 넘 저렴하고 맛있어서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