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커피 | 오리지널 프레즐 세트

COFFEE ROASTER

2010. 3. 20. 23:53

반응형

셀디스타 미팅이 있어서 다녀온 탐앤탐스 사당역점.. 사당역 14번 출구 앞에 있답니다..

오랜만의 탐앤탐스입니다..

탐앤탐스 테이블..

지인분들께서 벌써 커피질을 시작하셨더군요.. ㅋㅋㅋ..

제가 도착했을땐 갈릭 버터 브레드가 이미 이런 상태가 ㅠ.ㅠ..

REFRESH YOUR BODY AND SOUL.. TOM N TOMS COFFEE.. 

주문하러 고고~..

탐앤탐스에서도 역시 팸레카페 삼성카드.. ㅋㅋㅋ..

탐앤탐스에서 주문하면 주는 삐삐..

카페 아메리카노.. 탐앤탐스는 음료제공이 상당히 늦습니다.. 뭔 아메리카노 주는데 5분이 걸리는건지.. 도무지 이해가 안되는 ㅡㅡㅋ..

커피는 뭐 그럭저럭 마실만 합니다..

잠시 후 삐삐가 울리네요..

드디어 프레즐이 나왔습니다.. ㅋㅋㅋ..

오리지널 프레즐 세트.. 5,300원..

크림치즈 스프레드를 마구 쳐발라 냠냠 ㅋㅋㅋ..

역시 짭쪼롬한 오리지널 프레즐은 오랜만인데 제법 맛있네요..

지인분들과 함께 회의중..

5월에 가게 될 캘리포니아에 대해서 공부하는 시간을 가졌던 ㅋㅋㅋ..

셀디스타 캘리포니아 팀미션은 1등은 역시 2조가 맡아놓은 것이나 다름없다고 봅니다.. ㅋㅋㅋ..

다음엔 아예 회의실에서 모임을 가져보기로.. 미리 예약까지 하셨다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