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네의 정원에서 즐기는 커피 | 대학로 카페 지베르니

COFFEE ROASTER

2010. 5. 2. 09:21

반응형

지인분들과 함께 찾은 대학로 카페 지베르니..카페 앞의 정원과 테라스를 지인분들께서 맘에 들어 하셨어요..

지베르니는 종합문화예술공연장인 대학로 예술마당 건물 1층에 있는 카페입니다..

누군가를 향한 마음 오늘 밤 기적이 됩니다..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지베르니 앞으 꽃들..

날이 이제는 좀 따뜻해지고 있는 기분이 듭니다..

지베르니 메뉴는 이런 분위기..

매장 안쪽의 분위기는 이러한..

대롱대롱 매달린 방울들..

테이블에 놓인 작은 화분에는 모네 이야기가 적혀 있습니다..

화분 옆에는 투고용 지베르니 더치커피가 ㅋㅋㅋ.. 

일단 직거래부터~.. 지인분의 오미야게 카렐 차펙의 허브티백..

홍차였으면 좋았겠지만 허브티네요.. 페퍼민트, 로즈마리, 레몬그라스의 블렌드입니다.. 

이건 지인분께서 묵으셨던 호텔에서 저를 위해 특별히 슬쩍 하셨다는 비누입니다.. ㅋㅋㅋ.. 

꽤나 좋은 호텔인 모양이네요.. 이런 고급 브랜드 수제비누라니.. 어쨋거나 럭키한 막스앤웹 핸드메이드 오가닉 솝~..  

카페 라떼.. 5,000원..

제법 맛있어 보이는 카페 라떼이군요..

따끈한 우유거품을 마구 흡입~..

아이스 카페모카.. 6,000원..

커피 위엔 휘핑크림이 ㅋㅋㅋ..

휘핑크림에 초코드리즐, 코코아 파우더~..

달콤 쌉싸롬한 아이스 카페모카..

지베르니 커피..

지베르니의 하우스 블렌드로 보시면 될듯..

생각보다 훨씬 맛있네요..

적당한 산미에 볼드하고 스트롱하니 맘에 드네요.. 생각보다 커피가 맛있어요..

재떨이..

그리고 타바코..

모네의 정원에서 즐기는 커피 한잔의 여유.. 지베르니..

지베르니 앞에서 만난 지인분의 선물.. 어쨋거나 대학로에선 카페 지베르니를 찾아주시라는~.. 제법 괜찮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