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환경캠페인 두번째 | 텀블러 구입시 무료음료 두잔

STARBUCKS COFFEE

2009. 5. 3. 23:51

반응형

스타벅스 지구의 날 행사가 제법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던 모양인지..이번에 스타벅스에서 2차 환경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텀블러도 구입하고 공짜 음료도 먹을겸 방문..

시원한 여름 음료는 역시 스타벅스에서.. ㅡㅡ;;..

바로 요것입니다.. 스타벅스 환경캠페인 2차 - 환경의 날 기념..지난 1차때는 일회용컵을 반납하거나 텀블러로 음료 주문하는 고객에게 지구사랑 머그를 증정했었답니다..이번에는 2차 캠페인은 완전히 다른 내용이라는..1. 텀블러로 음료를 구입하시는 고객분들께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는거.. (300원할인은 원래 주던 혜택)KTF나 LGT 멤버십카드 있으신 분들은 신경 안쓰셔도 되는 내용입니다.. ㅡㅡ;;..2. 스타벅스 머그나 텀블러를 구매하면 사는 즉시 톨사이즈의 무료 음료를 제공하겠다는 것..텀블러 구매시 기존에 지급되는 쿠폰은 동일하게 제공하면서 한잔을 더 준다는 것입니다.. 이번 행사의 핵심 ㅋㅋㅋ..3. 스타벅스 에코백을 40%할인된 10,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는거.. 에코백은 갠적으로 비츄입니다..럭키백 행사때 구입한 에코백 지인분 드렸는데 기저귀가방으로 아주 잘 쓰고 계시더군요.. 쿨럭~.. 

암튼 텀블러 사면 무료음료가 두잔이 딸려오니 텀블러는 무료로 구매하는 셈이 됩니다..그래서 당연히 저는 텀블러를 구입했습니다.. 모 딱히 고를만한건 없더군요..이미 다 싹쓸이들을 해가신 모양.. 이뿐건 다 빠지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저렴한 8온스 텀블러를 살까 활용도 높은 12온스를 살까 고민하다가 12온스로 결정.. 8온스는 잘 안쓰게 되서 ㅡㅡa.. 

즉석에서 주는 공짜음료는 그린티 프라푸치노로 했구요..이건 텀블러 사면 원래 줘야 하는 텀블러 음료 쿠폰입니다.. 예전에는 이뿐 음료 쿠폰이었는데..요즘은 이렇게 영수증처럼 나옵니다.. 유효기간도 찍혀 나오구요 ㅡㅡ;;..  

암튼 지인께서 공짜 음료로 그린티 프라푸치노를 주문하셨답니다..텀블러는 제가 구입했지만 전 이렇게 비싼 음료는 선호하지 않는지라 지인분께 양도..

업그레이드까지 하려고 하신 모양인데 그건 실패하신 모냥이더군요.. 암튼 톨사이즈의 그린티 프라푸치노..휩트크림이 살짝 삐져나와서 그런지 참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ㅋ..

스타벅스 코엑스점의 프라푸치노는 제법 얼음도 곱게 갈아주시구..크림도 이빠이 올려주셔서 지인분께서 대만족하셨다는 후문이.. 다음에도 텀블러를 구입하라고 압박하시기까지 ㅡㅡ;;..

이건 제가 주문한 쿼드 그란데 카페 라떼입니다..샷을 두개 추가한 그란데 카페 라떼인 셈이지요..

이번엔 스타벅스 썸머 패스포트에 도장 찍는 것을 잊지 않았답니다.. 이거 은근 잘 까묵는다는 ㅡㅡa..직원분께서 실수로 여름음료에 도장을 찍어주셨더군요.. 감사합니다 ㅋㅋㅋ..

늘 마시는 라떼를 마셔야 왠지 스타벅스 온 기분도 들고 좋아요.. ㅋㅋㅋ..

거품은 조금 더 넣어주셔도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그래도 나름 땃땃하게 우유도 잘 뎁혀주셨구.. 만족스러운 퀄리티였습니다.. 

지인분께서 맛을 보시더니 쓰다고 저리 치우라 하심 ㅡㅡ;;..

암튼 스타벅스에서 이런 좋은 행사를 해주셔서.. 텀블러를 하나 더 장만할 수 있게 되었네요..

톨사이즈인 12온스 시그너츠 텀블러입니다.. 가격은 12,000원이구요.. 클래식한 디자인과 짙은 색상이 특징인 텀블러입니다.. 이건 인기없는 텀블러라 물량 많이 있을꺼에요..

그리고 스타벅스 카드 런칭 기념 이벤트 포스터를 찍으려고 했는데.. 직원분이 매장내에서 사진을 찍으면 안된다고 뭐라고 하셔서.. 결국은 매장밖에서 찍었다는..매장 디스플레이라도 찍었다면 모르겠지만.. 그냥 찌라시 찍었을 뿐인데 오바하시고 ㅡㅡa..암튼 다이어리 구매고객에게만 구입 기회가 주어졌던 스타벅스 카드가 이제 일반인들에게도 오픈되었답니다..런칭기념 이벤트치곤 뭐 별볼일 없지 않나 싶습니다.. 오사카는 가보고 싶다만 당첨이 될리가 없자놔~..이런 이벤트로는 카드 구입을 뽐뿌질 하기엔 역부족이라 생각된다는.. 이런 약한 유혹이라니 ㅋㅋㅋ..암튼 스타벅스 텀블러 필요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구입하시고.. 보너스 혜택도 받으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