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 해피아이템 | 던킨도너츠 명지대점

TASTY SWEETS

2010. 6. 12. 08:00

반응형

지인분들과 함께 찾은 던킨도너츠 명지대점..

지인분들께서 해피포인트를 쓰러 가야한다고 하셔서..

해피아이템은 더 적은 포인트로 해당 아이템을 결제할 수 있더군요..물론 해피포인트가 285점밖에 없는 저와는 상관없는 이야기.. ㅡㅡ;;..1350점 패션후르츠 아이스티, 6500점 브라우니 케익과 해피 스탠머그는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새로나온 슈퍼 쿨라타.. 핑크구아바 쿨라타와 피치피탕카 쿨라타..

아이스 버블 밀크티.. 아이스 젤리 라떼.. 이건 망하려고 작정하고 나왔나 싶은 ㅋㅋㅋ..

핑크 구아바 쿨라타.. 해피포인트 2800점..

도넛은 아무도 주문 안했어요.. 던킨은 도넛이 맛이 없다고 다들 ㅋ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 후레쉬.. 해피포인트 2800점..

그나저나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후레쉬랑 라이트가 있던데 무슨 차인건지.. 뭘 더 라이트하게 했다는건지 이해가 잘.. ㅡㅡa..

오렌지 망고 쿨라타.. 3,800원..

라지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서 냠냠~..

스트로베리 바나나 쿨라타.. 3,300원..

아무리 봐도 어디가 바나나스럽다는건지 모르겠네요..

던킨에선 역시 쿨라타가 아닐까 싶네요.. 도넛은 노노~..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