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브라더스 신메뉴 | 인삼한우불고기

FAMILY RESTAURANT

2010. 6. 15. 08:00

반응형

불고기가 매우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 불고기브라더스 명동점..

불고기브라더스 명동점은 ABC마트 옆에 있다지요..

일본분들이 특히나 좋아하시는 불고기브라더스.. JCB카드가 있으시면 10%할인까지~..

불고기브라더스는 손세정제도 이렇게 위생적으로 준비해주셨더라구요..

매주 바뀌는 오늘의 차입니다.. 뽕잎차가 제공되었네요..

뽕잎차.. 시원하네요..

환영전채.. 따끈한 고구마랑 옥수수 넘 맛있어요.. ㅠ.ㅠ..

일본어 메뉴판도 이렇게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불고기브라더스 역시 좋네요..외국친구분들 모시고 가심 정말 좋은 곳이라지요..

앞접시와 연장도 요렇게 깔꼬롬하게 준비되어 있구요..

수박 쥬스..

이제 여름이긴 여름인 모양이네요.. 매년 맛보는 불고기브라더스 수박쥬스..설탕수박 그대로의 순수한 맛을 담아냈습니다.. 맛있어요.. ㅋㅋㅋ..

한국풍 샐러드..

연두부..

애호박볶음..

배추김치..

한국풍 피클..

포테이토 샐러드..

불고기브라더스 막걸리가 업그레이드 되었더군요..

기존 대포 막걸리와 대포 생막걸리는 그대로 있구요.. 흑미, 오미자, 헛개나무열매, 녹차, 백주, 부자색 고구마 막걸리가 새로 나왔답니다..

그리하여 주문하게 된 부자색 고구마 막걸리..

여주 자색 고구마를 이용하여 만든 막걸리랍니다.. 이쁜 핑크색~..

달콤한 고구마향도 좀 나주시구요.. 스위트하네요.. 맛있어요..

인삼 한우 불고기..

신메뉴라서 주문해봤습니다.. 엄청 푸짐하게 나오네요..

쌈채소도 함께 제공된다는..

가니쉬를 살짝 걷어내면 요렇게 불고기가 보입니다..

엄청난 양의 콩나물.. 그리고 한우 불고기.. 왠지 모르게 웰빙스러운 기분..

고기가 다 익어가네요.. 아아~ 맛있어 보여요..

불고기의 친구.. 쌈채소..

그리고 쌈장..

자~ 다 익었습니다.. 이제 불고기를 먹을 차례.. 오옷~ 서울식 불고기랑 완전 다른 새로운 맛..

불고기에 진지 곁들여 줘야죠??..

밥에 불고기 국물을 쓱쓱 비벼서 냠냠.. 아~ 맛있어.. 

인삼 한우 불고기는.. 뭐랄까 기존 불고기보다 훨씬 마일드해진 기분입니다..

덜 달고 덜 짜고 인삼향이 솔솔~.. 어딘지 모르게 보양스러운 기분마저 들더군요..

쿠흐흐 인삼을 서로 먹겠다고 난리 ㅋㅋㅋ.. 향이 넘 고급스러워요.. ㅠ.ㅠ..

불고기를 진지에 덜어서 냠냠.. 아~ 이 밥도둑 ㅠ.ㅠ..

사리 콤보의 등장이군요..

당면 사리..

떡사리..

두번째 불고기엔 사리를 요렇게 투입해 봅니다..

역시 당면사리와 떡사리는 불고기를 먹을 때의 또 하나의 즐거움이지요..

사리와 함께 다 익은 불고기들.. 쫄깃한 떡사리~ 넘 부드러운 당면사리까지.. 아~.. 

청국장..

쿠후후~ 구수한 청국장은 불고기브라더스에 오는 또 하나의 즐거움..

결국 진지를 추가했습니다.. 밥을 두공기 먹어보는게 얼마만인지.. 밥 이렇게 많이 안먹는데.. 불고기브라더스에서 결국 힘없이 무너지고 말았다는.. ㅡㅡ;;..

강된장..

지인분께서는 매콤한 강된장을 사랑하시지요.. ㅋㅋㅋ..

강된장은 이렇게 야채들과 함께..

쓱쓱 비벼서 강된장 비빔밥을 만들어서 냠냠~.. 아~ 배가 정말 터질꺼 같아요.. ㅠ.ㅠ..

넘 배가 불러 미칠꺼 같았지만.. 카리부커피 커피쿨러를 안마실 수는 없었습니다..자발적으로 커피 스무디도 주시고 불고기브라더스 서비스가 넘 좋아요..

담당서버님께서 이렇게 따뜻한 메시지가 담긴 환영전채까지 포장을 도와주셨어요..

불고기브라더스 고기도 맛있고.. 서비스도 넘 좋은 곳이네요..

고기 먹고 힘내고 싶으시다면 불고기브라더스를 찾아주시라는.. 보양스러운 불고기 메뉴가 가득한 곳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