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식주의자들의 천국 | 불고기브라더스 서교점

FAMILY RESTAURANT

2010. 6. 9. 07:00

반응형

모임이 있어서 다녀온 불고기브라더스 서교점.. 지인분들께서 불고기를 워낙에 좋아하셔서.. ㅋㅋㅋ..

불고기브라더스 서교점은 합정역과 홍대입구역 딱 중간에 위치하고 있다지요..

불고기브라더스 서교점.. 화려한 황금색 불고기브라더스 로고가 눈이 부시네요..

저 이거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불고기브라더스 수제불고기 버거.. 어린이이고 싶어요.. ㅡㅡㅋ..

바로 3층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완전히 독립된 공간이 제공되었어요.. 역시 모임은 불고기브라더스.. ㅡㅡb..

테이블 세팅..

고급스러운 연장들과.. 막걸리를 위한 와인잔.. 반짝거리네요..

오늘의 차입니다.. 메밀차..

차는 매주 바뀌는듯.. 다분히 웰빙스러운 기분입니다..

연두부..

김치..

감자샐러드..

애호박나물.. 새우도 있어요..

한국풍 피클..

신선한 샐러드.. 샐러드믹스나 드레싱 모두 유니크합니다..

생과일 주스.. 오렌지~..

오렌지 알갱이가 톡톡~..

매실에이드를 드신 분도 계셨다는..

한우 배즙꿀 육회..

국내산 한우가 배와 오이, 무순과 조화롭게 버무려져 있습니다..

그저 보는 것만으로도 사랑스럽네요..

자~ 한입 드셔보시지요~..

아 완전.. 살살 녹아요.. 역시 육회 넘 맛있다는.. ㅋㅋㅋ..

고소롬하면서도 달콤한 배즙꿀 육회.. 순식간에 초토화 ㅡㅡ;;..

호박채전..

호박의 껍데기만을 벗겨내 채를 썰어 바삭하게 지져냈습니다..

양념간장에 호박채전을 살짝 찍어 냠냠..

여러분도 한입~.. ㅡㅡㅋ..

넘 바삭거리고 맛있어요.. 바삭하다 못해 파삭거리기까지.. ㅋㅋㅋ..

역시 불고기브라더스는 호박채전..

반찬 리필은 자발적으로 도와주시더군요..

샐러드도 리필~..

연두부..

감자샐러드도 인기~..

소고기 오방색 야채쌈..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모습..

고소한 소삼겹을..

이렇게 야채 위에 올리고 쌈장을 살짝 스프레드 해주고.. 쌈을 싸서 냠냠 하시면 되는..

쌈야채들이 정말 큼직큼직해서 맘에 들더군요..

정말 웰빙스러운 애피타이져라는..

드디어 불고기타임~.. 눈꽃등심, 갈비꽃살, 언양식 생고기, 양념갈비의 구성이네요..

모두들 소리를 지르고.. 급흥분하는 분위기가 조성되더군요.. ㅡㅡ;;..

불판 위에 고기를 요렇게 가지런히 올려주십니다..

불고기엔 역시 생막걸리 대포..

와인잔에 따라 마시는 생막걸리 대포.. 불고기브라더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권이지요..

지글지글 익어가는 고기를 바라보며..

생막걸리를 들고 건배~.. ㅋㅋㅋ..

고기가 익으면 담당서버분께서 이렇게 알아서 뒤집어 주십니다.. 불고기브라더스는 참 편해요.. 고기를 자를 필요도 뒤집을 필요도 없지요.. 다 구워주신거 먹기만 하면 됨.. ㅋㅋㅋ..

고기가 다 익었습니다.. 일제히 고기를 향해 돌격 ㅡㅡ;;..

고기의 친구 소스 3종세트.. 눈꽃등심엔 역시 함초소금.. 정말 눈꽃등심이 순식간에 증발(?)했습니다.. 무서운 스피드.. ㅡㅡ;;..

자 이젠.. 갈비꽃살을 올릴 차례입니다..

아아~ 넘 맛있어 보여요.. 어쩜 이렇게 꽃처럼 아름다울 수 있는지.. ㅋㅋㅋ..

갈비꽃살을 뒤집자.. 여기저기서 탄성이.. 넘 반짝거려서 눈이 부실 지경입니다..뒤집자마자 바로 달려듭니다.. 쥬시하고 엄청 꼬소해요~.. 

하트모양으로 빚어낸 언양식 생고기~♡..

지글지글~ 익어가는 언양이들..

아~ 동시에 젓가락 어택이 들어가는 아름다운 풍경 포착입니다.. ㅋㅋㅋ.. 넘 부드러워요~..

이번엔 양념갈비~..

우왕~ 양념갈비 넘 제대로 익고 있어요.. ㅠ.ㅠ..

아아~ 고기에 양념이 너무 쏙쏙 잘 스며들어가 있어요.. ㅠ.ㅠ.. 양념갈비도 순식간에 클리어~.. 

샐러드 리필..

반찬리필은 요청을 한 기억이 없습니다만.. 떨어지면 알아서 리필을 도와주신답니다..

서울식 불고기..

육수와 불고기 당면에 버섯까지..

어~ 벌써 끓기 시작합니다..

보글보글.. 익어가는 불고기들..

아아.. 불고기 국물이 넘 달콤해요.. ㅋㅋㅋ..

쌈야채와 함께..

달콤한 서울식 불고기를 냠냠.. 당면 한줄기까지 싹싹 비웠더니.. 아~ 넘 배부르네요..

강된장..

청국장..

진지..

비빔야채들도 준비해주시는 센스.. 깻잎, 파, 부추..

놋그릇에 진지를 살짝 덜어내고.. 야채 3종세트에 강된장을 올려본 모습입니다..

아무리 배가 불러도 강된장을 쓱쓱 비벼먹는 이 맛은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으흐흐~ 맛있어..

구수한 청국장과 함께..

매콤한 강된장 비빔밥을 냠냠~.. 아~ 정말 배가 터질꺼 같은 기분.. 포만감이 몰려옵니다..

카리부 커피 쿨러..

정말 미칠듯이 배가 불렀지만.. 커피 쿨러의 달콤한 유혹은 피해갈 수 없었다는..

확실한 마무리를 도와줬던 카리부 커피 쿨러.. 불고기브라더스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ㅡㅡ;;..

정말 불고기를 미친듯이 즐길 수 있는 곳.. 바로 그곳이 불고기브라더스~..육식주의자들을 위한 천국같은 곳입니다.. 불고기브라더스 서교점 너무 사랑스럽네요.. 불고기가 땡길땐 불브를 찾으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