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11주년기념 | 미니카드 휴대폰스트랩

STARBUCKS COFFEE

2010. 7. 26. 14:12

반응형

지인분과 함께 방문한 스타벅스 커피 명동미래점..

여름을 위한 완벽한 커피 케냐.. 아프리카의 상쾌함을 전합니다..아프리카 지역에서 재배된 케냐는 깔끔한 청량감과 자몽과 와인의 풍미를 지닌 커피랍니다..

카페 라떼.. 그란데 4,600원..

리드를 열어보면 이런 모습..

스타벅스 커피를 사랑하시는 지인분~.. ㅋㅋㅋ..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그란데 4,100원..

시원해 보이는 카페 아메리카노입니다..

더워서인지 바로 땀을 삐질 흘리는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ㅋㅋㅋ..

한국 스타벅스 11주년 기념 미니카드와 스트랩이 런칭했습니다..

그래서 바로 미니카드에 5만원을 충전해달라고 한.. 요게 미니카드입니다..그다지 이쁘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군요.. 그나저나 어디에 매달고 다녀야 할지 살짝 난감하긴 하네요.. 결국은 그냥 카드지갑속으로.. ㅡㅡㅋ..

스타벅스 11주년 기념 스트랩입니다..미니카드에 자동으로 딸려 나옵니다.. 물론 5만원이상 충전시에만~..

슬리브를 벗겨보면 이런 모습이네요..

열어보면 이렇게 스트랩이 들어있습니다.. 휴대폰에 매달고 싶었지만 구멍이 없더라는 ㅡㅡㅋ..

요것도 보너스입니다.. 모든음료 1+1 쿠폰입니다.. 8월말까지 이용가능하네요..

스트랩도 주고 쿠폰도 주고 하니깐 평소 스타벅스카드 쓰시는 분이시라면 미니카드는 구입하시는게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내일은 마카롱을 공짜로 준다고 하니까.. 모두모두 스타벅스를 필히 방문하셔야 할듯 싶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