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명동미래점 | 일본 불량식품들

STARBUCKS COFFEE

2010. 7. 30. 17:36

반응형

지인분들과 함께 찾은 스타벅스 명동미래점.. 요즘들어 자주 찾게되는 매장인듯..

뭐.. 어쨋든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기로..

에스프레소 도피오.. 3,600원..

자폭하신 지인분께 어울리는 에스프레소..

포만감의 쓰나미가 밀려올 땐 역시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ㅋㅋㅋ..

아이스 카페 라떼.. 기프티콘으로~..

시원스러워 보이네요..

아이스 카페 라떼는 역시 스타벅스??..

일본을 다녀오신 지인분의 오미야게 카루이자와 스위트 아몬드..

고소한 구운 아몬드에 크리미한 옷을 입힌.. 아몬드 스낵이지요..

카루이자와 가보고 싶네요.. ㅡㅡ;;..

카페 라떼.. 그란데 4,600원..

풍부한 우유거품을 마구 음미해봅니다..

역시 카페 라떼는 그란데로 즐겨야 제 맛이지요~..

가또 러스크 구떼 데 로와.. 

가또 페스타 하라다의 프리미엄 러스크랍니다..

바삭한 러스크에 향기로운 버터향이 한가득..

넘 고급스러운 러스크네요.. ㅡㅡ;;..

아이스 바닐라 루이보스.. 3,600원..

얼음이 조금 부족한 기분이군요..

체중조절 중인 지인분의 선택 아이스티..

카라멜 마키아또.. 5,100원..

우유거품 위에 미친듯이 뿌려진 캬라멜 드리즐..

달콤함을 사랑하는 그녀의 선택~ 카라멜 마키아또~..

지인분의 2차 오미야게 어택이.. 그리운 옛날 맛~ 닌진 뻥튀기.. 근데 뻥튀기에서 정말 당근맛이 날까요??..

소스 센베이.. 소스를 뿌려먹는 컨셉의 센베이 과자..

캔디 팝..

네리 아메..

딸기 파우더의 미루쿠짱..

우마이봉..

핼로키티.. 쵸코마시멜로..

야마토 아지카레..

뿌찌뿌찌 쵸코그레이프..

부르봉 쁘띠쵸코칩..

킷캣 알로에요구르트..

글리코 비스코 딸기요구르트맛..

글리코 카프리코 미니 바닐라맛..

굴리코 비스코..

일본과자들의 대향연이 펼쳐졌던 스타벅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