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미디어 스마트패드 | 삼성 갤럭시탭 SHW-M180S

SUPER MARKET

2010. 11. 30. 12:43

반응형

출시가 되길 나름 기다렸던 삼성의 갤럭시탭.. 갤럭시탭.. 써보고 괜찮으면 구입할 마음이 있었는데..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직접 사용해봤답니다.. 

삼성 애니콜 갤럭시탭 박스입니다.. 생각보단 박스가 작은듯..딱 갤럭시탭만한 크기의 박스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박스 뒷쪽의 모습입니다.. SHW-M180S군요..

새제품을 개봉해보는 기분은 역시 설레는군요.. 갤럭시탭 구성품들을 박스에서 다 꺼내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요거이 갤럭시탭.. 아이패드보다 작긴 작군요.. 하지만 훨씬 가볍다는거..

USB 케이블..

어댑터는 분리형이네요..

두개를 결합하면 충전을 하실 수 있다는..

이어폰..

번들 이어폰 나쁘지 않은 느낌이네요..

요것도 들어 있구요..

갤럭시탭 사용설명서..

HD 영상통화 사용자가이드..

신문구독 방법안내까지 친절하게..

웰컴 투 애니콜.. ㅡㅡ;;..

뒷면 디자인은 나름 맘에 드네요.. 나름 깔꼼하단..

카메라 렌즈 확인하실 수 있네요..

생각했던대로의 두께입니다.. 갤럭시탭은 16GB지만.. 마이크로SD카드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큰 매력 중 하나..

화면은 뭐 이렇습니다.. 화질은 그럭저럭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잠금을 풀어보면 이런 느낌이네요.. 첫인상은.. 음.. 화질이 좋은 아이덴티티탭의 느낌이랄까요..

가장 먼저 테스트해본건 카메라.. 카메라 기능은 안쓰는게 정신적인 건강에 이로울듯.. ㅡㅡㅋ..

갤럭시탭에서 가장 큰 불만은 전화기능은 있지만 기존의 휴대폰처럼 사용할 수는 없다는 것..열라 큰 휴대폰이라는 생각은 버려야 했습니다.. 전화통화를 하려면 스피커폰 or 이어폰을 이용해야 한다는.. 불편해 불편해..

메인 메뉴는 이런 느낌입니다..

티스토어에 들어가봤다는.. 이런 느낌이네요..

애플리케이션 마켓..

네이버 블로그도 들어가 봅니다..

케이스도 씌워 봤다는.. 제가 싫어하는 디자인이네요..

전체적으로 실망스러운 기분이었던 갤럭시탭.. 넙뒈뒈하고 무거운 아이패드에 비해 휴대성이 월등히 뛰어나긴 합니다만..전화기능이 맘에 안들기 때문에 구입할 마음은 접었습니다.. 듀퐁폰 + 아이폰4 조합으로 계속 갈듯 싶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