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온천 오락실 체험 | 다이이치타키모토칸 게임플라자

T/ENJOY HOKKAIDO

2011. 1. 7. 08:35

반응형

노보리베츠의 대표 료칸 다이이치타키모토칸 겐시린 레스토랑에서 배터지게 저녁을 먹은 후에 나선 료칸 산책..

료칸 구석구석을 구경하고 있던 중 눈에 띈 귀여운 호빵맨..

자이언트 도라에몽.. 엄청 크고 귀여워요..

다이이치타키모토칸 게임 플라자.. 들어가 보기로.. ㅎㅎㅎ..

바스켓 챔프..

오마츠리.. 북치기 놀이.. 일본스럽네요.. ㅋㅋㅋ..

게임하면 사탕이 나오는 스위트랜드..

부부통 어택.. 룰렛을 돌려보세요..

와와 패닉.. 귀여운 악어들.. ㅋㅋㅋ..

소레이케 오우마짱..

다양한 슬롯머신들..

머슬랭킹.. 킷타겟 스트라이크아웃..

세계화석발견과 짱구는못말려..

루팡3세 슬롯머신..

신기한 오락기들이 정말 많네요..

크레이지 택시..

데이토나 USA 2..

파이널 펄롱..

초대형 통아저씨 해적룰렛..

유에프오 캐쳐..

헬로키티 파우치를 집어올리고 싶은 기분..

기계가 여러대 있네요..

뭐 이런 인형들을 집어 올리면 되는 인형뽑기..

머리가 커서 왠지 모르게 잘 뽑힐꺼 같은 기분이..

NEW UFO CATCHER..

뭐 이런 인형들이 있네요.. ㅋㅋㅋ..

암튼 신기한 오락기들을 많이 만날 수 있었던 다이이치타키모토칸 게임플라자.. 일본 오락실은 역시 다르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