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최초 국제무역항 | HAKODATE PORT 하코다테항

T/ENJOY HOKKAIDO

2011. 1. 16. 23:26

반응형

계속되는 하코다테 베이 산책.. 바닷물이 딥블루스럽네요.. 엄청 깊은 기분이랄까.. ㅋㅋㅋ..

고기잡이 배들도 있고 이렇게 요트들도 있답니다..

이 노란색 요트가 가장 튀더군요.. ㅋㅋㅋ..

크고 작은 배들이 많네요..

하코다테 거리를 거닐면서 느낀건.. 뭔지도 모를 동상들이 참 많더라는거..

이렇게 이쁜 건물들이 많답니다..

역시 일본 최초로 개항한 하코다테답게 오래된 건물들이 많아요..

위닝 호텔..

하코다테 앞바다를 조금 더 가깝게 즐길 수 있는 곳..

길이 너무 미끄러워서 다가가지 못했어요.. 가다가 넘어질 것만 같아서.. ㅋㅋㅋ..

뭐랄까 바다스러운 짬쪼롬한 냄새도 안나고 뭐랄까 깨끗하네요..

건너편 쪽에서 바라본 하코다테 베이 에리어의 모습..

배 뒤엔 하코다테 니시하토바가 보이네요..

저쪽에 보이는건 하코다테 미도리노시마 공원으로 가는 다리..

건너편에서 바라본 하코다테 아카렌가 창고군..

딥블루의 하코다테항 바다와 미도리노시마공원..

이건 뭔가 싶어서 가까이 다가가 봅니다..

홋카이도 제일보 기념비입니다..

홋카이도 제일보 기념비라고 한글로 써있네요.. 하지만 설명은 일어와 영어로.. ㅡㅡ;;.. 

홋카이도 제일보 기념비 옆에는 귀여운 화장실이.. ㅋㅋㅋ..

처음엔 뭐야 싶었는데.. 뭐랄까 자꾸 보니깐 귀엽네요..

여긴 하코다테 운상서 터라는군요.. 터만 있다는.. ㅡㅡ;;..

지금은 공장같은게 있네요.. 어쨋거나 하코다테 부두 산책은 이걸로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