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적인 샌프란시스코 거리 | 하이드 스트리트

T/CALIFORNIA DREAM

2011. 2. 27. 08:30

반응형

러시안힐 언덕 정상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유니온스퀘어로 가려고 했는데..계속 만차로 올라오는 케이블카.. 도저히 탈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피셔맨스워프로 내려가 종점에서 케이블카를 타는 것으로 계획수정..

리븐월스 스트리트와는 다른 분위기의 하이드 스트리트..

PG&E.. 퍼시픽 가스 & 일렉트릭인 것이지요..

귀여운 집들..

타고 싶어도 탈 수 없었던 케이블카.. 어찌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던지.. 킁~..

경사가 심한 길은 주차를 이렇게 다 옆으로 해야 해요..

녹슨 소화전..

아름다운 하이드 스트리트..

케이블카 시그널..

이 길을 따라 쭉 내려가면 바다..

바다가 보이는 아름다운 거리.. 하이드~..

중간엔 이렇게 금문교도 감상할 수 있구요..

유럽풍 집들이 특히 많았던듯..

러시안힐을 내려오면서 이렇게 바다를 쭉 감상할 수 있었답니다..

집들이 넘 이뻐요..

태양은 뜨겁고..

조경도 아름답고..

거리에 세워진 차들..

기념으로 번호판 촬영을.. ㅋㅋㅋ..

SAN FRANCISCO.. BRITHSH MOTOR CARS..

번호판 찍기놀이 하고 있는데 케이블카가 지나가서 바로 찰칵~..

역시 케이블카는 매달려서 타야 제맛~.. ㅋㅋㅋ..

샌프란시스코에선 역시 케이블카인가봐요.. 이렇게 지나다니는거 보면 정말 타고 싶어요.. ㅋㅋㅋ..

케이블카가 지나가면 차들은 바로 정지를..

아름다운 하이드 스트리트..

조금만 더 내려가면 베이..

알록달록 이쁜 집들..

평화로운 거리..

미국스러웠던 계단.. ㅋㅋㅋ..

2606.. 2608..

미국스러운 낙서들..

캐리지 하우스..

비슷하게 생긴 집들도 이렇게 디테일이 다르다는..

노란택시..

멋진 시계탑..

피셔맨스워프에 접근중..

뮤니버스..

이 길로 내려가서 인앤아웃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ㅋㅋㅋ..

샌프란시스코는 대중교통의 천국~..

조용한 샌프란시스코의 거리..

케이블카 종점이 보입니다..

케이블카 너머로 보이는 샌프란시스코의 바다..

부에나 비스타에 들러 아이리쉬 커피에 재도전 했으나.. 전혀 줄어들지 않은 웨이팅에 또 좌절.. ㅡㅡ;;..

이거이 샌프란시스코의 명물 케이블카~.. 기념품가게에서 본 케이블카 저금통이랑 똑같이 생겼어 막 이러고.. ㅋㅋㅋ..

어쨋거나 이제 샌프란시스코 케이블카 체험을 해야할 시간입니다.. 드디어 타볼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 두근두근~..

반응형